
코미디언 박나래. 2023.12.29[스타뉴스]
'주사이모' 논란의 개그우먼 박나래(41)가 '운명전쟁49'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4일(한국시간) 글로벌 OTT 디즈니+ 측에 따르면, 새 오리지널 예능 '운명전쟁49'는 첫 공개일을 오는 11일로 확정했다.
'운명전쟁49'는 49인의 운명술사들이 모여 여러 미션을 통해 자신의 운명을 시험하는 신들린 서바이벌 예능이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JTBC '뭉쳐야 찬다' 시리즈 등 새로운 포맷, 재치 넘치는 기획으로 호평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예능 제작진이 모여 참신한 기획으로 '기기묘묘'한 서바이벌을 진행, 한계를 뛰어넘는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제작진이 선보인 '운명' 포스터는 밝은 달빛이 내려앉은 신비로운 공간 속, 각기 다른 삶을 살아온 49인의 '운명술사'들이 하나의 문을 바라보는 장면을 담아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주, 타로, 관상 등 동서양의 다양한 운명적 상징 오브제들이 배치되어 있어 작품의 세계관을 시각적으로 구현함과 동시에 '인간은 운명을 읽을 수 있는가'라는 근원적 질문을 던지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운명' 예고편 역시 숨 막히는 긴장감과 예측 불가한 전개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진짜 벼락을 맞은 사람을 찾아내는 미션부터 돈의 운명을 읽는 미션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미션이 연이어 등장하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운명술사들 역시 "이런 미션을 낸다고?" 등 혼란스러운 반응을 보이는 등, 기존 서바이벌 예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박한 설정이 충격을 더한다. 이처럼 '운명전쟁49'는 '운명을 읽기 위해 운명을 건 미션'이라는 콘셉트를 전면에 내세우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운명전쟁49'에는 박나래가 MC 군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더욱 관심을 이끌고 있다. 박나래는 작년 12월 무면허 '주사이모'와 연루되어 불법 의료 행위, 전 매니저들 갑질 등 각종 의혹으로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상황이다.
이에 박나래는 대표적인 출연작인 MBC '나 혼자 산다'에서도 하차했는데. '운명전쟁49'가 박나래 자숙기 속 공개됨에 따라 깜짝 복귀는 물론, '나 혼자 산다' 고정 멤버인 방송인 전현무와 뜻밖의 재회가 이뤄지게 됐다.
'운명전쟁49'에는 박나래, 전현무를 비롯해 배우 박하선, 슈퍼주니어 신동, 방송인 강지영 등이 출연한다.
'운명전쟁49'는 11일 4개의 에피소드를 선보인 뒤 매주 3개, 2개, 1개의 에피소드를 차례로 풀어낸다. 총 10개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