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시니어 모델과 사진가의 만남
2026-01-30 (금) 12:00:00
문태기 기자
▶ KAMA 시니어 모델협회와 ‘사진 러브’ 합동 야외 촬영

‘KAMA 시니어 모델협회’ 회원들과 ‘사진 러브’ 소속 사진 작가들이 빅베어에서 자리를 함께했다.
“한인 시니어 모델과 사진 작가들이 함께 뭉쳤다”
‘KAMA 시니어 모델협회’(회장 박영미)는 지난 24일 회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빅베어 일대에서 사진 동호회 ‘사진 러브’(회장 남상국) 작가들과 함께 대규모 야외 촬영을 가졌다.
이 모델협회의 정기 야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 야외 촬영에는 사진 동호회 ‘사진러브’ 소속 전문 사진작가 5명이 함께 참여했다. 모델들은 에로우헤드 레익을 배경으로 겨울 자연 풍경과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의상과 콘셉트의 포즈를 선보였다.
이 행사 참가자들은 눈 덮인 산과 호수가 어우러진 자연 속에서 촬영을 진행하며 예술 활동의 즐거움과 더불어 회원 간 교류와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시니어 모델들의 전문성과 활동 영역을 넓히고 대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 모델협회 한 관계자는 “이번 야외 촬영은 협회의 활동 방향성과 전문성을 보여주는 중요한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촬영과 문화 활동을 통해 시니어 모델 문화의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협회 측은 또 이번 촬영을 통해 시니어 모델들의 건강하고 품격 있는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실전 중심의 촬영 경험을 축적하는 데에도 의미를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KAMA 시니어 모델협회 박영미 회장 (818) 254-6682, 사진러브 남상국 회장 (949)226-4825
<
문태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