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업계 소식] 개점 22년 만에 첫 대규모 세일

2026-01-30 (금) 12:00:00
크게 작게

▶ 코지다운 풀러튼

▶ 2월 한달동안 진행

[업계 소식] 개점 22년 만에 첫 대규모 세일
유럽산 생활명품 전문점 ‘코지다운 풀러튼’(CoZy Down Fullerton)이 개점 이후 처음으로 대대적인 특가 세일에 들어갔다.

2003년 10월 부에나팍, 플러튼 지역에 문을 연 코지다운은 지난 22년간 유럽산 침구와 키친웨어 등 고급 생활용품을 꾸준히 선보여 온 전문 매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

코지다운 측은 이번 세일이 단순한 시즌 할인 차원이 아니라, 개점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정리 세일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지난 20여 년간 유럽산 생활명품을 중심으로 매장을 운영해 온 코지다운은, 향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새로운 K-리빙 문화에 대비한 매장 변화를 준비하기 위해 기존 제품에 대한 대폭 세일을 결정했다는 것이다.

이번 특가 세일에는 코지다운을 대표하는 거위 털 이불을 비롯해 각종 명품 키친웨어 등 매장내 전 품목이 포함된다.

오랜 기간 단골 고객들 사이에서 품질과 신뢰를 쌓아온 제품들이 대거 할인 대상에 포함되면서, 매장 개점 이후 경험하기 어려웠던 파격적인 조건이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세일 기간은 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일부 한정 품목과 샐러드 마스터 제품을 제외한 대부분의 상품이 대상이다.

코지다운측은 “이번 세일은 지난 22년간 한 번도 진행하지 않았던 첫 대폭 세일”이라며 “그동안 품질을 이유로 가격 조정이 쉽지 않았던 제품들을 정리하는 만큼, 고객 입장에서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코지다운은 유럽 각국에서 엄선한 침구와 테이블웨어, 주방용품 등을 직접 수입해 판매해 온 생활명품 전문점으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중시하는 고객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매장 관계자는 “이번 세일을 계기로 매장의 방향성과 구성도 새롭게 정비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새로운 상품군도 단계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개점 이후 한결같이 품질을 기준으로 상품을 선별해 온 코지다운 플러튼은, 이번 대폭 세일을 통해 그동안 눈여겨봤던 유럽산 생활명품을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코지다운 플러튼 5450 Beach Blvd. #109, Buena Park, CA 90621 (시온마켓몰옆)

문의: (714) 522-002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