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강남회관] 세대를 잇는 정직한 맛… 최고의 한식과 일식 향연

2026-01-29 (목) 12:00:00
크게 작게

▶ 사시미·육수 불고기·치즈 갈비돌판… 신선한 재료·품격 한상

[강남회관] 세대를 잇는 정직한 맛… 최고의 한식과 일식 향연
43년 동안 한 자리를 지키며 변함없는 맛과 정성으로 사랑받아온 강남회관(대표 이상헌)이 병오년 새해를 맞아 사시미를 중심으로 한 스페셜 메뉴와 시그니처 한식으로 미식가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오랜 전통 위에 새로운 다짐을 더한 이곳은 새해에도 정직한 맛과 품격 있는 한 상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한식과 일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리아타운 대표 식당으로 자리매김한 강남회관은 오랜 세월 축적된 노하우와 철저한 품질 관리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왔다.

특히 강남회관의 사시미는 이곳을 대표하는 메뉴다. 신선한 제철 생선을 정갈하게 담아낸 사시미는 깊고 깔끔한 맛으로 단골 고객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현재 사시미(중)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블루핀 튜나 가마와 매운탕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시미(중)는 150달러로, 가족 모임이나 각종 모임에 잘 어울리는 메뉴다.


한식 메뉴 가운데서는 ‘육수 불고기’가 강남회관의 철학을 가장 잘 보여준다. 설탕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과일과 채소만으로 우려낸 천연 육수로 완성해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육수 불고기는 1인분 44.99달러이며, 최소 2인분(89.98달러)부터 주문 가능해 여럿이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또 다른 인기 메뉴인 ‘치즈를 품은 갈비돌판’은 뜨겁게 달궈진 돌판 위에서 갈비와 치즈가 어우러지며 풍부한 육즙과 고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가격은 98.99달러다.

점심 시간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런치 스페셜도 마련돼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공되며, 스파이시 투나롤(10.99달러), 회덮밥(17.99달러), 물·비빔냉면(14.99달러), 통갈비 스페셜(29.99달러) 등 다양한 한식과 일식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43년이라는 시간은 단순한 연수가 아닌, 맛과 서비스에서 타협하지 않아 온 강남회관의 기록이다. 넉넉한 좌석과 편안한 분위기로 가족 모임은 물론 각종 소규모 모임 장소로도 꾸준히 선택받고 있다.

‘맛에는 반칙이 없다’는 철학 아래 정직한 재료와 변함없는 조리 방식을 지켜온 강남회관. 세대를 이어 찾는 단골 고객들의 신뢰가 이곳이 걸어온 시간을 증명하고 있다.

앞으로도 강남회관은 전통의 가치를 지키는 동시에 시대의 변화에 발맞춘 메뉴와 서비스로 고객과의 신뢰를 이어갈 계획이다. 오랜 시간 쌓아온 명성과 함께, 코리아타운을 대표하는 식당으로서의 행보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문의 : (323)937-1070

▲주소: 4103 W Olympic Blvd, LA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