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대규모 취업 박람회 개최

2026-01-22 (목) 12:00:00
크게 작게

▶ 도널드 와그너 수퍼바이저

도널드 와그너 오렌지카운티 수퍼바이저(제3지구)는 레익 포레스트 시, 레익 포레스트 상공회의소와 함께 2월 5일(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레이크 포레스트 커뮤니티 센터(100 Civic Center Dr., Lake Forest)에서 구직자와 고용주를 위한 취업 박람회를 개최한다.

도널드 와그너 수퍼바이저는 “취업 박람회는 지역의 인재와 오렌지 카운티의 번영을 이끄는 기업을 연결하는 경제적 엔진 역할을 한다”라며 “기업은 자격을 갖춘 다양한 후보자들에게 자신들을 홍보할 수 있고, 구직자들은 인재와 기회를 연결하는 데 집중된 환경에서 고용주와 직접 소통할 기회를 얻게 된다”라고 말했다.

구직자들은 전문적인 복장을 갖추고 이력서 사본을 지참해 참석하는 것이 좋다. 현장에서 70개 이상의 유망 기업과 교류하고, 채용 인터뷰를 거쳐 즉석에서 채용될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의료, 제조업, 교육, 서비스업, 정부 기관, 운송, 기술 등 오렌지 카운티의 번창하는 산업 분야 기업들이 대거 참여한다. 참여 기업들은 신입직부터 고위 관리직 및 기술직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직무의 인재를 찾고 있다.


등록: bit.ly/2026CareerFairLF

문의 (866) 500-6587, info@ocworkforcesolution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