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 회복위한 무료 세미나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
2026-01-21 (수) 12:00:00
‘GIFT 전인코칭전문학교’(대표 학장 리디아 전 박사)와 ‘더블레싱교회’(담임 피세원 목사)는 20 일부터 2월 10일까지 4 주간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애나하임 더블레싱교회에서 지역 주민을 위한 ‘회복과 성장 파트너십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종교 유무와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회복과 성장 파트너십 프로젝트’의 강사진은 임상심리학 박사이자 국제코칭연맹(ICF) 전문 코치인 리디아 전, MIT·UCLA 출신의 내과·소아과 전문의 전달훈 박사이다.
리디아 전 박사는 “많은 사람들이 ‘왜 나만 이렇게 힘든가’라고 묻지만, 그 이면에는 왜곡된 기억과 건강하지 못한 관계 맺기가 자리한 경우가 많다”라며 “이번 4주는 자신의 이야기를 다시 바라보고, 회복된 마음으로 타인과 연결되는 ‘심리적 심폐소생’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는 ▲1주-나의 과거는 진짜 과거인가? ▲2주-나는 타인과 진짜 어떻게 관계하는가? ▲3주-나는 하나님과 진짜 어떻게 관계하는가? ▲4주-성격적 관점에서 본전인 치유 등으로 구성된다.
한편, GIFT 는 국제코칭연맹(ICF) 인증 레벨 1 교육 기관으로, 수료 후 국제 공인 코치 자격 취득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 특히 임상심리학, 의학, 기독교 영성을 통합한 전인적 접근은 GIFT 만의 강점으로 평가받고 있다.
문의 (714) 298-1115 info@giftcoachinginstitu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