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 그로브 시와 가든 그로브 위생국은 오는 24일(토)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가든그로브 시에 있는 퍼시피카 고등학교( 6851 Lampson Ave)에서 리파블릭 서비스와 협력해 무료 대형 폐기물을 처리할 수 있는 일련의 ‘지역 사회 정화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6 차례의 행사 중 첫 번째인 이번 행사는 가정용 배터리 재활용 및 문서 파쇄 서비스도 포함된다. 주민들은 냉매가 없는 가전제품, 가구, 매트리스, 카펫과 같은 원치 않는 대형 품목과 프린터, 컴퓨터, 텔레비전 등 전자 폐기물을 가져올 수 있다.
이 행사는 주민이 직접 자신의 물품을 하역하는 셀프 서비스 방식으로 진행되며, 수거함이 가득 찰 때까지 선착순으로 처리된다. 받지 않는 품목은 유해 폐기물, 냉장고, 냉동고, 에어컨, 콘크리트, 흙, 타이어, 건설 및 철거 잔해 등이다. 반입 금지 품목 전체 목록은 ggcity.org/cleanup-day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민들은 AA, AAA, D, C형과 오래된 전동 공구 배터리 같은 가정용 배터리를 재활용할 수 있다. 자동차 배터리는 받지 않다. 개인 문서를 안전하게 폐기할 수 있도록 문서 파쇄 서비스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차량 한 대당 최대 4박스까지 제한된다.
‘정화의 날’ 행사는 격월로 시 전역의 다양한 장소에서 개최되며, 다음 행사는 2026년 3월 14일 토요일 11250 Mac Murray Street에 위치한 스카이락 프리스쿨에서 진행된다.
한편, 리파블릭 서비스는 무료 대형 품목 수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각 단독 및 다가구 주택은 달력 연도 기준 연간 최대 3회의 대형 품목 픽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픽업당 10개 품목으로 제한된다.
픽업 예약 (714) 238-3300. 더 자세한 정보는 ggcity.org/cleanup-days를 방문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