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지예은, ‘갑상선 질환’ 투병 중 결국 수술.. “많이 아팠지만 회복 중”

2025-12-30 (화) 01:36:29
크게 작게
지예은, ‘갑상선 질환’ 투병 중 결국 수술.. “많이 아팠지만 회복 중”

배우 지예은이 18일(한국시간) 오후 인천광역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진행된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7.18 /사진=스타뉴스

배우 최다니엘이 지예은의 건강 상태에 대해 전했다.

최다니엘은 30일(한국시간) '핑계고 시상식 후기. 스포 주의'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최다니엘은 SBS '런닝맨' 임대 멤버 활동을 마친 것을 언급하며 "하하 형, (지)예은이, (지)석진이 형, (양)세찬이, (유)재석이 형을 다 만나서 너무 반가웠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예은이 건강이 많이 좋아진 것 같다"며 "(지예은이) 많이 아팠었다. 그래서 수술도 하고, 지금은 다시 건강을 찾아가고 있는 중"이라고 지예은의 건강 상태를 설명했다.

이어 "만날 때마다 '건강 챙기고 아프지 말라'고 인사를 건넨다. 오늘은 컨디션이 좋아 보여서 기분이 좋았다"고 지예은을 걱정했다.

앞서 지예은은 갑상선 기능저하로 치료 및 회복에 전념하며 활동을 중단했다. 이에 출연 중이던 '런닝맨' 촬영에도 참여하지 않았으며, 이후 약 3주간의 휴식기 후 복귀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