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신성농원] 건강 간식, 면역·항산화 ‘건대추’

2025-12-19 (금) 12:00:00
크게 작게

▶ 10파운드 박스 100달러~180달러

[신성농원] 건강 간식, 면역·항산화 ‘건대추’
찬바람이 본격적으로 불어오는 연말, 면역력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 그대로의 건강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신성농원이 정성으로 키운 건대추가 겨울철 건강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신성농원의 건대추는 화학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햇볕과 바람에 자연 건조해 만들어졌다. 인위적인 가공을 최소화해 대추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것이 큰 장점이다. 대추는 면역력 강화와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몸을 따뜻하게 해 겨울철 건강 관리에 적합하다. 특히 어르신 간식이나 가족 건강용으로 꾸준히 찾는 고객들이 많다.

이번 시즌 신성농원의 건대추는 10파운드 박스 기준 대추 사이즈에 따라 100달러, 150달러, 180달러에 판매된다. 선택 폭이 넓어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신성농원은 매년 11월부터 건대추 판매를 시작해 연말까지 이어가며, 전화 주문과 UPS 배송을 통해 미 전역으로 배송이 가능하다. 농장 방문 구매도 가능하지만 사전 전화 예약이 필요하다. 생산부터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며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도 고객들의 신뢰를 얻는 요인이다.

연말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에게 전하는 건강한 마음과 자연의 정직함을 담은 신성농원 건대추가 올 겨울 든든한 선택이 되고 있다.

▲문의: Mrs. Han You (714)833-498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