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명심 보험] “풍부한 경험 갖춘 시니어 전문 보험사”

2025-12-11 (목) 12:00:00
크게 작게

▶ 메디케어·메디칼·각종 보험 맞춤상담

[명심 보험] “풍부한 경험 갖춘 시니어 전문 보험사”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서도 잘 알려진 ‘명심보험’(대표 애니 심) 은 2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시니어 전문 에이전트들이 메디케어 플랜을 중심으로 의료·은퇴·생명·장례 보험 등을 일대일 맞춤 상담해 주는 곳으로 명성이 높다. 가입 후 한 번의 서비스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관리와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특히 시니어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다양한 보험 상품 변화와 제도 개편에 맞춰 정기적으로 안내와 교육을 제공해 한인 시니어들이 최신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지원하고 있다.

OC한인회관 정문 옆에 위치한 본사에는 한국어와 영어에 능숙한 젊은 직원들이 상주해 언어가 불편한 시니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공증, 번역, 각종 소셜 서비스 업무도 함께 처리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 같은 통합 서비스는 한인 시니어들이 여러 기관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 주며 지역사회 내 만족도 역시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애니 심 대표는 “고객들의 건강과 재산, 소망을 명심하며 돕는 것이 회사의 기본 철학”이라며 “병원 실무 경험자, 법무사 자격 보유자, 소셜 서비스 전문 상담가, 장례보험 전문 에이전트, 자동차·사업체 보험 담당자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명심보험은 OC 한인회관 본사, 부에나팍, LA 등 3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OC 한인회관 본사: (714)595-4000

▲부에나팍 사무실: (714)333-5161

▲LA 사무실: (626)698-810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