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더블랙레이블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심상치 않은 글로벌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17일(한국시간) 새 디지털 싱글 'ONE MORE TIME'(원모어타임)을 발표한 ALLDAY PROJECT(애니,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가 또 한번의 신드롬 탄생에 시동을 걸고 있다. 'ONE MORE TIME'은 공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ALLDAY PROJECT를 음원 강자의 반열에 올려놓았다.
먼저 'ONE MORE TIME'은 음원 공개 하루 만에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의 메인 차트인 'TOP 100'(톱 백) 2위까지 치솟으며 역대급 상승 추이를 그려냈다. 뮤직 비디오 역시 음악 인기 급상승 차트 1위를 지키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차트에서의 움직임 역시 이목이 집중된다. 'ONE MORE TIME' 뮤직 비디오는 호주와 프랑스, 대만, 미국을 비롯한 여러 국가에서 유튜브 트렌딩 차트 1위를 차지했고 캐나다, 홍콩,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영국, 독일, 러시아 등에서도 차트 한 자릿수를 유지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가 하면 중국 최대 점유율의 음원 사이트 QQ뮤직 트렌딩 차트와 MV 차트에서도 각각 4위를 차지하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국내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아티스트로 발돋움하는 ALLDAY PROJECT가 차트에서 산뜻한 출발을 알리며 어떤 돌풍을 몰고 올지 이목이 집중된다.
ALLDAY PROJECT는 금주 음악 방송 출연을 비롯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12월에는 첫 EP가 발매된다.
앞서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은 지난 18일 개인 SNS에 "미친 취저"라며 올데이 프로젝트의 신곡 '원모어타임' 앨범 커버를 게재했다.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