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감사절과 연말을 앞두고, 가족과 친구들을 만나는 모임이 잦아지는 요즘, 금강안경 검안과(Gold Optometry, 대표 미셸 김)를 찾는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더 밝고 선명한 시선으로 소중한 사람들을 마주하기 위한 준비다.
반세기 넘게 ‘정확한 검안과 정직한 진료’의 철학을 지켜온 금강안경 검안과는 명품 안경 전문 브랜드로 한인 사회의 눈 건강을 책임져왔다.“정확한 검안은 기술이 아니라 신뢰에서 비롯된다”는 김승열 창업주의 신념 아래, 세대를 잇는 신뢰의 이름으로 자리 잡았다.
LA 로데오 갤러리아와 가든그로브 H 마트 몰 두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금강안경 검안과는 정밀한 시력 검사를 통해 눈의 피로, 초점, 도수 변화를 세심하게 진단하고 생활 습관과 얼굴형에 맞춘 맞춤형 안경 솔루션을 제안한다. 안경 제작 후에도 꾸준한 점검과 관리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다.
또한 올리버 피플스(Oliver Peoples), 구찌(Gucci),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 디타(DITA), 버버리(Burberry) 등 정품 명품 프레임 브랜드를 폭넓게 취급하며 시력 교정용 안경뿐 아니라 시력에 맞춘 프리미엄 선글라스도 함께 제공한다.
연말이 가기 전, 남은 보험 혜택을 활용해 그동안 미뤄왔던 새 안경을 맞추거나 온 가족이 ‘내 눈에 맞는 안경’을 함께 준비하기에도 좋은 시기다.
정확한 검안과 진심 어린 서비스, 그리고 세대를 이어온 신뢰 ‘금강안경 검안과’가 제안하는 ‘밝은 시선의 품격’으로 한 해를 마무리해보자. 선명한 시선과 진정성 있는 서비스로 신뢰를 이어가는 곳, 바로 금강안경 검안과이다.
▲LA점(로데오 갤러리아) 833 S. Western Ave. LA (213)384-1001
▲가든그로브점(H마트 몰) 8901 Garden Grove Bl. GG (714)530-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