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Y CONNECT KOREA] “올 겨울 한국 여행… 공항서 스마트폰 바로 연결”

2025-11-04 (화) 12:00:00
크게 작게

▶ 사전 설치 eSIM·공항 픽업 USIM… 최대 50% 추가 할인·선물

[Y CONNECT KOREA] “올 겨울 한국 여행… 공항서 스마트폰 바로 연결”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다가오는 연말연시와 겨울방학을 맞아 한국을 방문하려는 해외 거주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Y CONNECT KOREA가 제공하는 공항 픽업 한국 심카드 서비스가 편리함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미국 등 해외에서 출국하는 고객은 온라인으로 미리 주문만 완료하면, 인천국제공항 SK텔레콤 로밍센터에서 심카드를 간편하게 수령하고 즉시 개통할 수 있어, 도착 직후부터 통화와 데이터 사용이 가능하다. 공항에서 유심칩이나 와이파이를 찾느라 시간을 허비할 필요가 없다.

이 서비스는 한국 이동통신 가입자 수 1위인 SK텔레콤의 LTE망을 기반으로, 최대 100Mbps 속도의 안정적인 인터넷 환경을 제공하며, 데이터 사용 제한 없는 무제한 요금제로 유튜브, 네이버 동영상 시청과 카카오톡 무료 통화를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심카드를 구매하면 한국 010 번호가 부여되어, 레스토랑 예약, 호텔 문의, 문자 인증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발신 5분 무료, 수신 무제한 혜택도 포함돼 체류 기간 동안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현재 Y CONNECT KOREA는 모든 주문 고객에게 즉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60일·90일 장기 체류 상품은 최대 5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심카드 사용 후기를 제출하면 매월 선정된 고객에게 최대 아마존 20달러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며, 인천공항 현장 수령 고객에게는 교통카드와 할인 쿠폰북도 함께 제공된다. 아이폰 14 이상 등 eSIM 지원 기기 사용자는 출국 전 QR코드를 통해 한국 eSIM을 미리 설치할 수 있어, 실물 심카드 없이 도착 즉시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다.


한국 심카드를 사용하려면 휴대폰이 언락(Unlock) 상태여야 하며, 언락 여부와 설치 방법은 Y CONNECT KOREA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통이나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해도 인천공항 SK텔레콤 로밍센터 현장 부스와 카카오톡 상담 채널을 통해 연중무휴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Y CONNECT KOREA는 SK텔레콤 한국 심카드의 미국 공식 판매처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하면 바우처(바코드)를 이메일로 즉시 발송하며, 해당 바코드를 인천공항 로밍센터에 제시하면 바로 심카드를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리차드 이(Y CONNECT KOREA 사업팀장) 팀장은 “미국에 거주하며 한국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화: +1-213-649-5777

(월-금: 서부시간 오전 10시~오후 5시)

▲카톡 ID: yconnectkorea

▲이메일: contact@yconnectkorea.com

▲홈페이지: https://yconnectkorea.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