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 동부 유일의 K-뷰티 도매 허브”

2025-10-16 (목) 07:40:56
크게 작게

▶ 한국 화장품 도매업체 ‘KCOSERA’ - 비즈니스 탐방

▶ B2B 전용 오프라인 매장 운영 뷰티샵 스파 온라인 셀러 등에 3000여 K-뷰티 제품 안정적 공급

“미 동부 유일의 K-뷰티 도매 허브”

퀸즈 노던블러바드 190가 선상에 위치한 ‘KCOSERA’ 매장 외관 및 내부 모습.[KCOSERA 제공]

전세계적으로 K-뷰티 열풍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퀸즈 플러싱에 기반을 둔 ‘KCOSERA’(케이코세라)가 미 동부 지역의 대표적인 한국 화장품 도매 거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KCOSERA는 미 동부에서 유일하게 B2B 전용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약 3,000여 개의 다양한 K-뷰티 제품을 상시 보유해 지역내 뷰티샵, 스파, 온라인 셀러 등 다양한 업계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공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 곳에서 만나는 200여 개 인기 브랜드: KCOSERA 매장에서는 아누아, 메디큐브, 조선미녀, 아이소이, 데이지크, 설화수, 라네즈 등 한국에서 주목받는 200여 개 이상의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렌드에 민감한 소매점주들은 KCOSERA를 통해 최신 인기 제품을 신속하게 확보하며, 이를 통해 경쟁력 있는 매장 운영이 가능해지고 있다.


■3,000여개 SKU 보유, 동부 최대 규모: KCOSERA는 현재 약 3,000여 개의 SKU를 확보해 미 동부권 한국 화장품 도매 시장에서가장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 방대한 상품 풀은 거래처에 ▲트렌드 대응력 강화 ▲브랜드 선택 폭 확대 ▲재고 리스크 분산 등의 실질적인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퀸즈 플러싱 본사 매장을 통한 즉시 픽업 및 온라인 주문 서비스는 매장 운영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미 동부 K-뷰티 시장의 핵심 플랫폼으로: KCOSERA는 단순한 도매 유통업체를 넘어, 한국 화장품을 미국 소비자에게 연결하는 핵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플러싱이라는 지리적 이점을 바탕으로, 뉴욕과 뉴저지, 펜실베이니아 등 동부 전역의 거래처들과 긴밀한 유통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KCOSERA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K-뷰티 시장에서 소매점주들이 안정적으로 제품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라며, “앞으로도 독점 브랜드 확대와 디지털 플랫폼 강화를 통해 거래처와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소: 190-10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8
▶문의: 718-888-0317 또는 이메일(contact@kcosera.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