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비치 레저월드 클럽하우스서 ‘아카데미 미션’, 10년째 활동

김삼도 목사(앞줄 가운데)와 찬양집회와 특별 강연회 참석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실비치 레저월드’(Seal Beach Leisure World)는 남가주에서 잘 알려져 있는 은퇴 타운 이다. 오렌지카운티에서 한인 시니어들이 가장 많이 거주하고 있는 실버타운 중의 하나로 단지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들이 열리고 있다.
이곳에 거주하고 있는 ‘동부평강교회’의 김삼도 담임 목사는 10여년째 이 교회 산하에 ‘아카데미 미션’(협동 조셉 이 목사)이라는 선교 단체를 운영하면서 찬양 음악에서부터 강연회 등을 비롯해 여러 가지 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 선교 단체는 매월 첫째, 둘째 셋째주 일요일 오후 4시 레저월드 클럽하우스 3 룸 2에서 찬양집회와 특별 강연회를 마련하고 있다. 마지막 일요일 오후 4시에는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본부및 찬양음악 녹음 및 연습실(8803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에서 시니어들에게 필요한 세미나, 교양 강좌 등을 갖고 있다.
김삼도 목사는 “아카데미 미션을 통해서 찬양 음악을 널리 전파하고 선교 사역을 수행하면서 한인 시니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일들을 하고 있다”라며 “한인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 선교 단체에 가입하는 회원들에게는 ▲탁구무료코치 ▲장례 사진 무료 촬영 ▲영상제작 실비 ▲피부관리 정보와 치료 ▲메디칼 무료신청 ▲도우미 무료 소개 ▲기능의학 유기산 (OAT) 검사 소개 안내 ▲한의사 무료진단과 치료안내 ▲인디오 선교참여와 1박2일 멕시코여행 ▲성악교실 무료 ▲정신건강 검진을위한 자기검진 지침서 제공 등의 혜택을 주고 있다.
이외에 이 단체는 최근 엔시나다에 원주민 교회 설립과 교육 센터 건립을 위해서 기금을 모아서 도움을 주고 있다. 회원들은 이 교회 및 센터 건립지를 방문하기도 했다. 앞으로 이 단체는 베트남 커뮤니티의 선교에 나설 예정이다.
이 선교 단체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SamKimRev@gmail.com 또는 김삼도 목사 (949) 514-4346으로 하면된다.
<
문태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