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새로운 다리, 새로운 길을 따라…

2025-09-18 (목) 07:51:10 유제원 기자
크게 작게

▶ MD 안나산기도원 다리 준공 감사예배

새로운 다리, 새로운 길을 따라…

안나산기도원 입구에 새로 지어진 다리 앞에서 테이프 절단식이 열렸다.

메릴랜드 프레드릭에 위치한 안나산기도원(원장 김영창 목사)은 기도원 입구 다리 공사를 마치고 14일 준공 감사예배를 드렸다.
기도원에 가기 위해서는 다리를 건너야 하지만 비가 내리면 물에 잠기고, 상류에서 떠내려온 부유물이 쌓여 다리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많았다. 2005년부터 새로운 다리 건설을 위한 논의가 시작돼 2024년 공사를 시작해 1년여만에 새로운 다리(New Bridge)와 새로운 길(New Driveway)이 완공됐다.

이날 준공 감사예배는 한창훈 목사의 사회로 김준원·남정아 집사 부부의 찬양, 기도 신만우 장로, 특별찬양 베다니장로교회 중창단, 설교 김영진 목사, 축도 한정길 목사 그리고 김영창 목사의 사회로 준공식이 이어졌다. 장진용 장로는 경과보고와 함께 공사책임자인 리치 디마리오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최은령 집사의 축하연주, 권기창 목사의 축사에 이어 다리 앞으로 이동해 테이프 절단식이 열렸다. 허인수 장로의 축하연주, 김병은 목사의 감사기도 그리고 친교만찬에 앞서 정영만 목사가 기도했다.

1983년 설립된 안나산기도원(초대원장 이경숙 목사)은 지난해 게스트 하우스를 증설했으며 지난 5월에는 강사 및 선교사 숙소를 증설했다. 이번에 새로운 다리가 완공된 것을 축하하며 다음달 5일(일) 오후 6시 감사 찬양 콘서트도 열릴 예정이다.
문의 (301)874-2983
www.annaprayer.com
주소 7910 Peters Rd.,
Frederick MD 21704

<유제원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