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뚜레주르 웨스트 산호세점 오픈

2025-09-04 (목) 04:11:14
크게 작게

▶ 쾌적한 커뮤니티 허브

뚜레주르 웨스트 산호세점 오픈

뚜레주르 웨스트 산호세점

뚜레주르 웨스트 산호세점(점주 앤젤라 리)이 28일 사라토가 웨스트게이트 몰 트레이드 조스 옆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뚜레주르 웨스트 산호세점은 로렌스 익스프레스웨이와 프로스팩트 로드가 만나는 곳에 위치한 몰 내에 3천 스퀘어피트가 넘는 쾌적한 공간에 자리잡고 있다. 내부에는 약 50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돼 있다.

앤젤라 리 점주는 프리스쿨 교사와 한국학교 교사를 했고 오래 전부터 베이커리 운영에 관심을 가져 파리 바케트 등 관련업체에서 수년 동안 일한 경험이 있다. 앤젤라 리 점주는 큰 규모의 베이커리 운영은 종업원 등 사람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뚜레주르 웨스트 산호세점도 모두 35명의 종업원이 일을 하는데 그들이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이곳에서 일하는 종업원 상당수는 학생 등 사회적 약자들로 구성돼 있다고 했다.


앤젤라 리 점주는 오래 전부터 자신의 베이커리를 운영해 보고 싶은 꿈을 이제야 실현하게 됐으며 브랜드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운영해 이곳을 커뮤니티 허브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각종 빵과 커피 등은 모두 엘에이 CJ 지사에서 기본 재료 형태로 배달 돼 이곳에서 완제품으로 만들어 판매되고 있다.


▲주소: 5261 Prospect Rd. San Jose.
▲전화: (408) 898- 2215.
▲영업시간: 월-목: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 금 & 토: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