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대표 한인 홈쇼핑인 홈쇼핑월드(대표 릭 김)가 경북 영주시에 본사를 둔 프리미엄 홍삼제조 전문기업 소백코리아(대표 강성찬)와 함께 8월 내내 진행되는 특별 홍삼 판촉전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판촉전은 홈쇼핑월드 LA점 확장이전 1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고객 감사 행사로, 오랜 시간 미주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소백코리아의 프리미엄 홍삼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한 기획전이다. 홈쇼핑월드는 10여 년 전부터 소백코리아 제품을 미주 한인 사회에 공급해온 대표 유통채널로, 이번 협업 역시 상호 간의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성사되었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대표 제품은 ▲소백 풍기홍삼 더블진액 (30포 × 2박스) - 119달러, ▲소백 고려 홍삼 절편 (10본) - 29.99달러로 구성돼 있다. 두 제품 모두 경북 영주의 청정 자연환경에서 6년간 재배한 국내산 인삼으로 만들어졌으며, 면역력 강화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풍기홍삼 더블진액’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파우치 형태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어 많은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꿀에 절인 ‘고려 홍삼 절편’은 홈쇼핑월드의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이미 입소문을 통해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소백코리아 관계자는 “홈쇼핑월드를 통해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소백 홍삼 제품을 이번 특판전을 통해 더 많은 미주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홍삼을 중심으로 다양한 K-건강식품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홈쇼핑월드는 이번 홍삼 판촉전을 시작으로, ▲경남 의령군 안테나샵 특판전, ▲전남 무안군 건강식품 기업 자람푸드 기획전, ▲전북 농수산식품전(8월 말 예정), ▲강원도 횡성군 우수상품전, ▲제주 수산식품전, ▲충남 홍성군 및 경남 거창군 안테나샵 연계 기획전 등 전국 각 지역의 우수 특산품을 소개하는 다양한 행사를 연중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홈쇼핑월드는 미주 한인 소비자뿐 아니라 K-푸드와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미국 현지 고객들에게도 대한민국 각 시·도의 건강한 먹거리와 특산품을 적극적으로 알릴 방침이다.
소백코리아 프리미엄 홍삼 판촉전은 현재 LA점과 부에나팍(BP)점에서 동시에 진행 중이며, 행사 관련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가능하다.
▲LA 매장: 760 S. Serrano Ave 1st FL
문의: 213-380-3330 / 3307
▲BP 매장: 5300 Beach Blvd #118,
Buena Park
문의: 714-522-2494 / 2496
▲웹사이트: www.hsw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