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낭만·힐링·예술혼 가득…동부관광과 유럽 만끽하세요”

2025-08-05 (화) 08:23:37
크게 작게

▶ 동부관광‘서유럽 4개국 완전정복’11박12일 일정

▶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9월15일·10월13일 출발

“낭만·힐링·예술혼 가득…동부관광과 유럽 만끽하세요”

[동부관광]

■ 대영박물관·베르사이유 궁전·로마 콜리세움 등 엄선된 관광 명소

뉴욕 뉴저지 일원의 대표적인 한인 여행사인 동부관광이 가을을 앞두고 ‘서유럽 4개국 완전정복’ 상품을 내놓고 모객 중이다.
방문국가는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등으로 오는 9월15일과 10월13일 등 2회 출발해 각각 11박1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우선 영국 런던의 경우 빅벤의 웅장함부터 버킹엄 궁전의 위엄, 내부 관광까지 포함된 대영박물관의 찬란한 유산까지 런던의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거닐며 고풍스러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게 동부관광 측의 설명이다.


프랑스 파리에서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에펠탑과 내부관광이 가능한 베르사이유 궁전의 화려함, 또한 루브르 박물관에서 예술의 향연 등 파리의 예술혼을 느낄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특히 알프스의 나라 스위스에서는 그림같은 스위스 산장호텔에서 2박을 하며, 인터라켄과 루체른의 그림같은 풍경 속에서 진정한 휴식을 경험하고, 유럽의 지붕 융프라우와 필라투스의 정상에서 만년설의 압도적인 장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이탈리아에서는 패션의 도시 밀라노, 물의 도시 베니스에서 곤돌라를 타고 최고의 휴식을 즐기게 된다. 르네상스의 발상지 피렌체에서는 예술혼을 느끼고, 토스카나 와이너리에서 진정한 힐링을 경험하며, 영원의 도시 로마에서는 콜로세움의 웅장함 속에서 고대 로마의 숨결을 느껴보실 수 있다.

동부관광 관계자는 “선선한 바람과 황금빛 단풍이 어우러지는 최고의 계절, 동부관광이 엄선한 가을 서유럽 4개국의 핵심 명소들을 가장 효율적으로 만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면서 많은 성원을 당부했다.

▶문의: 동부관광 (대표전화 718-939-1000)
▶인터넷 홈페이지 (www. dongbutour.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