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한인사회에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케이힐링(K-Healing)’이 대한민국 대표 산삼 브랜드인 ‘함양산양삼’과 함께 특별 세일전을 연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9일(토)부터 11일(월)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함양산삼 전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행사 기간 중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정품 한국 건 산삼과 85달러 상당의 산삼제품을 무료 증정하는 파격 혜택도 제공된다. 사은품은 ▲산삼그대로 10포, ▲혈당케어엔 글루코케어 20포, ▲산삼 레티놀 콜라겐 스틱 15포 중 선택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농업회사법인 함양산양삼의 공식 후원으로 진행되며, 단순한 프로모션을 넘어 미주 한인사회 건강 증진과 전통 산삼문화 확산을 목표로 한다.
함양산양삼은 7년 연속 ‘한국소비자협회 명가 명품 대상’을 수상했으며, 대통령 표창과 산림청 임산물 유망업체 대상 등을 수상한 산삼 전문기업이다. 특히 진세노사이드(산삼의 유효성분) 강화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SMART HACCP 인증으로 공정 투명성과 식품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규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첫 번째는 혈당관리 복합 기능성 제품 ‘혈당 케어엔 글루코케어’다. 베르베린, 바나바잎, 여주, 구아바, 뽕잎 등 혈당에 유익한 10여 가지 성분이 최적 배합된 건강기능식품으로, 단순 혈당 조절을 넘어 인슐린 분비와 대사 증후군 개선까지 고려했다.
두 번째는 피부와 모발 건강을 함께 고려한 ‘산삼 레티놀 콜라겐 스틱’이다. 콜라겐, 레티놀, 히알루론산, 비오틴, 비타민 C·E, 산삼 등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 주름 개선, 보습, 탈모, 손발톱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이번 세일전은 케이힐링 플래그십 매장인 ‘페이스샵’ 상설 매장에서 열리며, EBT 카드로도 구매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월~토 오전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케이힐링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대한민국 산삼의 힘’을 다시 조명하고, 미주 한인사회에 건강한 삶을 제안하는 소중한 기회”라며 “많은 분들의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323)730-8880
▲주소: 3250 W. Olympic Blvd, LA
(올림픽 갤러리아 2층)
▲웹사이트: www.khealing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