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K-블링블링으로 미모 업그레이드 하세요”

2025-08-04 (월) 07:42:31
크게 작게

▶ ‘K-블링블링 ‘쥬얼리 전문매장, 퀸즈 코리아빌리지 샤핑몰내

▶ 5일까지 그랜드오픈기념 50% 할인 ‘매직커버’ 화장품 세트 무료 증정

“K-블링블링으로 미모 업그레이드 하세요”

[K-블링블링]

뉴욕 일원에 ‘K-블링블링’ 열풍이 불고 있다.
미주 최초의 K-쥬얼리 전문매장 ‘K-블링블링’(Bling Bling)이 지난달 31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샤핑몰에 개장을 하는 동시에 인기 몰이가 시작됐다.

20~30대 젊은층 소비자는 물론 K-콘텐츠에 열광하는 미국내 MZ 세대까지 겨냥해 강남 세공 특유의 세련되고 정교한 디자인 제품들을 대거 선보이면서 뉴욕 뉴저지 고객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것.

무엇보다 5일까지 그랜드오픈 세일 이벤트를 마련하고 무려 2,000여 점에 달하는 최신 강남세공 쥬얼리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내놓으면서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 관세 인상 등의 악재에도 불구하고 ‘고객 우선’ 원칙에 따라 전 품목을 50%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 중이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중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80달러 상당의 ‘매직커버(Magic Cover)’ 고급 화장품 세트가 무료로 증정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면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현재 가장 주목을 받는 제품 중의 하나는 강남세공 옥비취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컬러와 절제된 화려함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옥 특유의 부드럽고 청아한 빛깔에 한국 전통 세공 기법이 더해져, 단순한 액세서리를 넘어 ‘예술품’ 수준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홍산호 제품은 이번에 10점이 수입됐는데 자연이 빚어낸 생생한 붉은 기운으로 건강과 행운을 상징하며,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효과 덕분에 중장년층 여성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여름철 가벼운 의상과의 매치에서 품격을 한층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전시 판매에서 대량 입하한 진주 비드 목걸이 역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제품이다.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다양한 연령층이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실용성이 특징이다. 진주 비드를 활용한 레이어드 연출은 올여름 뉴욕 한인 여성들의 패션 트렌드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K-블링블링 관계자는 “K-주얼리는 단순한 장식품이 아니라, 자신만의 품격과 정체성을 드러내는 문화 콘텐츠”라며 “이번 전시는 뉴욕 현지 한인 여성들의 새로운 뷰티 코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매장 주소: 코리아빌리지 150-24 Northern Blvd,#G12 Flushing, NY 1135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