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콜리지 스트리트 덴탈] 시니어·젊은층까지 ‘맞춤 치과’

2025-08-01 (금) 12:00:00
크게 작게

▶ 한국어로 진료·보험·상담

[콜리지 스트리트 덴탈] 시니어·젊은층까지 ‘맞춤 치과’
코비나(Covina) 중심가에 위치한 칼리지 스트리트 덴탈(College Street Dental, 원장 에디슨 한)은 최근 시니어들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 사이에서도 ‘꼭 맞는 치과’로 손꼽히고 있다. 단순히 한국어 상담이 가능해서가 아니라, 처음부터 끝까지 환자의 입장에서 움직이는 진료 시스템이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이다.

넓고 따뜻한 공간, 편리한 동선, 간단한 절차는 환자들이 공통적으로 꼽는 장점이다. 한 환자는 “치료라기보다 도움을 받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특히 메디케어 어드밴티지를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는 점도 신뢰를 더한다.

에디슨 한 원장(미 육군 중령 출신)과 USC·UCLA 출신 전문의 협진 체계를 바탕으로 신경치료, 보철, 임플란트, 치주질환 치료까지 포괄하는 진료가 가능하다. 또한 당일 보철 제작도 가능해 진료 횟수를 줄일 수 있다.


보험은 Aetna, SCAN, Humana, Blue Shield, Brand New Day 등 주요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은 물론, Liberty Dental, Delta Dental, DentaQuest 등을 두루 수락해 시니어 환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코비나뿐 아니라 다이아몬드 바, 월넛, 웨스트 코비나, 부에나팍 등지에서도 환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이유는 치과 진료가 아닌 ‘신뢰와 배려’가 중심이 된 공간이라는 점이다.

▲전화: (626)339-9085 (한국어 상담: ext. 5)

▲주소: 153 West College Street, Covina, CA 91723

▲웹사이트: www.collegestreetfamilydental.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