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유니콘 안경] “최초 컬러렌즈 구독 서비스”

2025-08-01 (금) 12:00:00
크게 작게

▶ K-뷰티 맞춤렌즈 정기배송

[유니콘 안경] “최초 컬러렌즈 구독 서비스”
K-뷰티와 컬러렌즈 수요 증가에 대응한 전략적 서비스로 유니콘 안경이 주목받고 있다. 유니콘 안경은 최초로 컬러렌즈 구독 서비스를 독점 출시하며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월 35달러에 원하는 컬러렌즈를 매달 받아볼 수 있으며, 연 1회 무료 시력검사도 제공된다. 브라운, 그레이, 블루 등 다양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 스타일 연출에 적합하다. 렌즈 컬러는 매달 변경 가능해 일상은 물론 특별한 날에도 유연한 활용이 가능하다. 정기배송 시스템으로 렌즈 교체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도와주는 점도 장점이다. 무료 배송으로 바쁜 현대인들도 집에서 편리하게 렌즈를 수령할 수 있다.

전문 검안사의 맞춤 진단을 통해 최적의 렌즈를 안전하게 추천받을 수 있다. 단순 렌즈 제공을 넘어 눈 건강까지 관리하는 프리미엄 서비스가 특징이다. 구독자에게는 안경 할인, 렌즈 케어 용품 증정, 우선 예약 혜택도 제공된다.


유니콘 안경 매장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이 서비스는 오프라인 안경점 운영에 혁신을 더한 독점 모델이다. 업계는 이 모델이 서비스 혁신과 고객 충성도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유니콘 안경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문의: (562)448-0404

▲주소: 1251 S. Beach Blvd #F, LA Habra (예당몰)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