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한인 커뮤니티를 위한 새로운 온라인 라이브 샤핑 공간, “다마존샵 닷컴"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다마존샵은 패션, 뷰티, 주방&생활 용품, 운동, 문화생활, 중고 거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제공하는 복합 문화 샤핑 플랫폼이다. 기존의 한인들의 샤핑 불편함을 해결하고, 판매자들에게는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마존샵은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생동감 있게 소개하고, 판매자와 소비자 간 실시간 채팅을 지원하여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또한, 24/7 언제든지 다시보기 기능을 제공해 편리한 샤핑이 가능하다. 판매자 입장에서도 다마존샵은 매우 효율적이다. 포화 상태의 온라인 샤핑 시장에서 독립적인 판매처를 쉽게 구축할 수 있으며, 서비스 업종이나 종교 단체, 교육계 등 비판매용 플랜도 제공된다. 다마존샵의 Mike Choi 부사장은 “다마존샵은 미국 샤핑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다마존샵은 Soft Opening을 마치고, 새로운 출발을 기념해 소비자 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4월 20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 시, 추첨을 통해 500달러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판매자 모집도 활발히 진행 중이며, 4월 한 달간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미주 한인들의 새로운 샤핑 공간, “다마존샵 닷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웹사이트: www.damazonsho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