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고 무료 텀블러 받으세요”
2025-04-03 (목) 12:00:00
조환동 기자
▶ 아주투어, 창간 사은행사
▶ 28온스 최고급 제품 증정

아주투어 직원(오른쪽)이 박평식 대표가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한 고객에게 무료 텀블러를 증정하고 있다. [아주투어 제공]
아주투어(대표 박평식)가 창간 41주년을 기념, 고객들에게 고급 텀블러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이달 진행하고 있다.
1984년 4월 5일 출범, 이달로 창간 41주년 맞는 아주투어는 고객들이 여행할 때 꼭 필요하고 유용있게 사용할 수 있는 텀블러를 증정하는 ‘고객 사은의 달’ 행사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혓다.
아주 투어는 창간을 기념, 매년 여행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는데 올해에는 더욱 세련되고 실용성있고 업그레드된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 텀블러는 디자인도 뛰어나지만 용량이 28온스에 달하는 이중 단열 제품으로 보온과 보냉 기능이 뛰어나다.
박평식 대표는 “지난 41년간 변함없는 고객들의 성원으로 아주투어가 미주 한인사회를 대표하는 여행사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최고의 여행상품 제공을 통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아주투어는 미 서부 등 단거리 여행을 제외한 중·장거리 고객에게 텀블러를 제공하고 있다며 많은 호응을 부탁했다. 단 배송은 불가하며 LA 한인타운 올림픽가에 위치한 아주투어 사무실에서 픽업할 수 있다. 문의: (213)388-4000
<
조환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