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렌 김 재정전문인 주최
▶ 박유진 변호사도 강사로
▶ 26일 오전 11시 한인타운
정치 경제 환경 등 많은 분야에서 중요한 변화와 도전이 예상되는 2025년도이다. 이럴 때 일수록 내 개인과 가족의 현재와 미래에 관한 플랜 리뷰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간이다.
28년 경력의 재정 전문인(FSCP) 헬렌 김씨가 고액 자산가를 위한 은퇴와 재산 상속 세미나를 주최한다. 세미나는 오는 26일(수) 오전 11시부터 LA 한인타운 3435 윌셔 블러버드 14층 컴퍼런스룸에서 열린다.
세미나는 은퇴와 재산 상속 계획 등 알짜 정보를 듣는 기회이며 개별 상담으로 전문가와 리뷰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특히 꼼꼼하고 자상하게 상속법과 관련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하기로 유명한 상속법 전문 박유진 변호사가 개정 상속 세법, 증여와 상속의 차이, 기부 및 취소불가능 트러스트로 인한 절세, 한국 재산에 대한 관리, 본인과 자녀, 나아가 손주들에게까지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상속 계획 등에 대하여 강의한다.
현재 가진 상속 플랜 리뷰와 이해 그리고 기부 및 세대 건너뛰기 유산 계획 등 다변하는 상속법에 따른 대처를 위한 상속 절세 계획 등은 세미나에서 설명하고 차후 약속된 개별 세미나에서 따로 자세히 상담한다.
그리고 오랜 경험과 실력으로 인정받은 윤 김씨가 부동산 부분의 최신 뉴스 및 유용한 정보를 설명한다.
또한 헬렌 김씨가 효율적인 은퇴계획, 롱텀케어(장기 간호) 보험, 손주들을 위한 증여와 연간 기프트를 잘 활용하는 플랜, 의미있는 레가시 플랜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가지고 있는 은퇴 자산을 잘 계산하여 분산 투자및 평생 지급 방식 선택, 상속세 마련을 위한 대안, 몇년안에 은퇴를 계획하는 분들의 최종 점검, 현재 가지고 있는 플랜들의 꼼꼼한 리뷰를 원하시는 분들 그리고 아직 어떠한 플랜도 시작 못하신 분들을 위한 대안 찾기 등 상세하고 쉬운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이다.
헬렌 김씨는 한국에서 고등학교 화학교사를 역임했으며 미국에서 28년간 토요 한국학교 교사로서 봉사하였으며 재정 설계 전문 분야에서는 Lifetime MDRT 평생 회원이며 전문 투자 바이져이며 재정 플래너이다.
세미나 참석을 원할 경우 반드시 사전 예약을 당부 드린다고 한다. 연락처는 헬렌 김(효영): (818)652-1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