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송혜교, 루머에 입 열었다.. “욕 많이 먹어 악플도 괜찮아” [유퀴즈]

2025-01-08 (수) 09:43:16
크게 작게
송혜교, 루머에 입 열었다.. “욕 많이 먹어 악플도 괜찮아” [유퀴즈]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배우 송혜교가 자신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8일 오후(한국시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무려 23년 만에 토크쇼 출격에 나서는 송혜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혜교는 "오래 일하다 보니까 난 잘 모르고 있었는데 여기저기 들리는 걸 들어보면 많은 루머들이 있더라"라며 자신만의 루머 정면 돌파 방법을 공개했다.


그는 "가끔 인터뷰를 하거나 잘 모르는 분들을 뵀을 때 그 루머에 대해서 나한테 물어보시는 경우가 있다. 그럼 나는 '나도 그거 들은 얘기다. 그 루머 만든 사람한테 가서 물어봐라. 나도 모르는데 어떤 대답을 해야 하나'라고 얘기한다"라며 쿨한 면모를 자랑했다.

이어 송혜교는 "나는 욕을 너무 많이 먹어서 솔직히 이제는 괜찮다. 나쁜 악성 댓글들이 달리는 건 괜찮다. 나한테 그러는 건. 근데 가족한테 하는 건 마음이 찢어지더라"라며 데뷔 때와 달리 한층 더 유연해진 태도를 드러냈다.

"워낙 어릴 때부터 활동을 해서 작은 루머, 큰 루머들이 많았다"는 송혜교는 "내 직업이 그렇다 보니까 한 귀로 듣고 흘릴 때가 많았다. 어떨 때는 '이건 좀 아니지 않나?'라는 일들도 있었는데 어느 날 여러 사람을 만났는데 그 중 어떤 분이 '이런 얘기가 돌던데 물어봐도 되냐'라고 하길래 '알면 내가 대답하고 싶다. 근데 그 얘긴 나도 가십으로만 들은 얘기고 나도 모르는 일이어서 해드릴 말이 없다. 그건 루머를 만든 분한테 가서 물어보시는 게 빠를 것 같다'라고 얘기한 적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송혜교는 24일 개봉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에 출연한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