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송금 전문 핀테크 기업 와이어바알리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신규 및 기존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첫 해외 송금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3.99달러 수수료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기존 고객들에게는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5달러 할인 쿠폰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연말을 맞아 해외 송금 시 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와이어바알리의 전윤하 CMO 겸 미국법인장은 “연말을 맞아 송금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환율 변동이 큰 시기이지만, 고객들이 와이어바알리를 통해 안전하고 유리하게 송금을 진행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19년 한국 해외 송금 기업 중 최초로 미국에 진출한 와이어바알리는 현재 190만 다운로드, 95만 명 이상의 글로벌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25만 명은 북미 지역 고객이다.
한국어, 영어 등 11개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바일과 웹을 통해 미국에서 한국으로 당일 송금 및 양방향 송금이 가능하다. 유리한 환율과 저렴한 수수료로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보안과 준법 감시 기준을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wirebarl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