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LA 마당몰 창업 설명회
▶ 10여개 유명 브랜드들 참가
한국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K-푸드의 선풍적인 인기를 등에 업고 프랜차이즈의 본고장인 미주시장 공략에 나선다.
부동산 플랫폼 ‘네오집스’가 주최하는 ‘K-프랜차이즈 창업 설명회’가 오는 21일(목) LA 한인타운 LA 마당몰 CGV(621 S Western Ave, LA)에서 정오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진행된다. 네오집스는 한국 프랜차이즈의 미국 진출에 앞장 서고 있는 부동산 플랫폼이다.
네오집스에 따르면 정오부터 오후 2시30분까지는 참가 업체별 소개에 이어 2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는 업체 및 협력사와 개별 상담이 진행된다.
이번 창업 설명회에 참여 업체는 Katsu Bar, 소림마라, E-PLEX, 치치, Poke Bar, 샤브올데이, 교동도나스, 인생아구찜, 명륜진사갈비, 사운드치킨 10개 업체이다.
이미 미국에서 자리 잡은 Katus Bar, 소림마라, E-PLEX, 치치, Poke Bar, 사운드치킨은 가맹점 모집 마스터 프랜차이즈 관련 설명을 진행한다. 한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교동도나스, 인생아구찜, 명륜진사갈비, 샤브올데이는 회사 소개 및 미국 진출 계획에 대해서 설명을 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또 요식업에 필요한 협력사들도 설명회에 동참하며 상권분석, 마케팅 노하우 등을 전수한다. 이와 함께 뱅크오브호프는 SBA 대출 등 창업에 필요한 재정 정보와 상품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어태수 네오집스 대표는 “이번 설명회에서 예비 가맹점주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정보들을 최대한 얻어 가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행사에 참여하려면 웹사이트 또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서 등록을 마쳐야 한다. 문의 ▲홈페이지 neozips.com ▲전화 (949)-557- 7744
<
박홍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