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만남중창단 가을 정기공연’

2024-09-13 (금) 11:26:43
크게 작게

▶ 14일 실리콘밸리서

‘만남중창단 가을 정기공연’
가을의 문턱에서 만남중창단(단장 이경태, 지휘 계윤실, 반주 김성희)이 오는 9월 14일(토) 오후 7시에 실리콘밸리 샬롬교회(729 Morse St, San Jose, Ca 95126)에서 가을 정기공연을 개최한다.

LOVE BEYOND, 사랑 저너머라는 주제로 20명 단원들의 하모니가 첫사랑, 시간에 기대어, 바람이 불어 오는 곳, 나하나 꽃되어 등의 서정적인 한국가곡과 내가 주의 영을 떠나, 예수가 우리를 부르는 소리, 내 삶의 주인, 신자되기 원합니다 등 아름다운 성가곡을 들려 줄 예정이다.

또한 40여 명의 시니어로 구성된 실리콘밸리 한인합창단은 가을 정기공연의 풍미를 더해 줄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추심, 그대없이는 못살아 등을 열창할 예정이다.


만남중창단은 2015년 창단하였으며 봄, 가을 정기공연을 통해 북가주 한인사회에 기쁨과 사랑을 선사하고 있을 뿐 아니라 공연 헌금으로 불우청소년, 지적발달 장애인, 한센병 환자 선교 사업에 기여하고 있다.

가을 정기공연 헌금은 전액 라오스 한센인 선교지 사역에 기부할 예정이며 이 번 공연은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회장 김한일), 김진덕•정경식재단(이사장 김순란), 실리콘밸리 한인합창단(단장 안상석)이 함께 하며 후원하고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