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박 산타클라라 시의원 후원회는 오는 13일 오후 4시, 산타클라라 대박에서 북가주 지역 유일한 한인 정치인인 케빈 박 산타클라라 시의원을 위한 후원회를 개최한다.
케빈 박 의원은 지난 2019 선거에서 한인으로는 처음으로 산타클라라 시의원에 당선돼 2020년부터 산타클라라 시의원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후원회는 케빈 박 시의원은 커뮤니티를 위한 정치적 활동은 물론 코로나 팬데믹 기간 아시안들을 대상으로 한 각종 범죄들에 대해서도 목소리를 높이며 아시안 커뮤니티를 보호하는 활동에도 앞장섰다고 말하고 각종 행사들에 참석해 한인들의 위상을 높였으며, 나아가 한인들의 권익신장을 위해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면서 후원을 호소했다.
이번 후원모임은 케빈 박 시의원의 활동을 지원하고 재선에 나서기 위한 힘을 보태주기 위한 것이다.
▲일시: 2024년 9월 13일(금) 오후 4시
▲장소: 산타클라라 대박(3284 El Camino Real, Santa Clara)
케빈 박 시의원에 대한 후원은 미국 시민권자 또는 영주권자로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할 수 있다. 금액은 1달러 이상 660달러 이하로 후원자의 신분을 공개할 경우 최대 후원금은 660달러다. 무기명인 경우 최대 99달러다.
후원금은 Pay to: Kevin Park for City council district 4, 2024 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