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엘리트 투어] “파피힐스…하딩팍 골프 투어”

2024-08-09 (금)
크게 작게

▶ 2박 3일 노동절 특선 선착순

[엘리트 투어] “파피힐스…하딩팍 골프 투어”
시원한 ‘나이스삿’를 외치며 무더위를 아랑곳하지 않는 골프 애호가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에 명품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페블비치의 파피 힐스와 샌프란시스코 TPC 하딩 팍, 그리고 하프 문 베이 오션코스를 모두 라운드하는 스페셜 프로그램을 엘리트 투어(대표 빌리 장)가 준비했다.

파피 힐스는 골프 전문가들 사이에 노스 캐롤라이나주 파인 허스트 코스의 섬세한 터치와 페블비치 내 프라이빗 사이프러스 코스의 영감을 동시에 주는 코스로 격찬을 받을 정도로 수준 높은 골프 코스이다. 파피힐스 골프 라운딩을 시작으로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노동절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8월 31일 ~ 9월 2일, 2박 3일 동안 일상에서 탈출하여 온전한 쉼을 누릴 수 있다.

예약 마감이 8월 20일이라서 서둘러야 한다. 요금은 1인당 1,599달러. 전일정 동안 아침 2회와 저녁 2회, 교통편이 제공된다. LA부터 편안한 리무진 버스로 2박3일 황금연휴를 즐기고 특별히 PGA Championship이 개최되었던 유서 깊은 골프 코스, TPC Harding Golf Course에서 멋진 샷을 날려보자.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서비스와 골프 코스 라운딩은 골프 애호가에게 노동절 황금연휴 최고의 추억이 될 것이다.


▲예약: (213)386-1818

▲주소: 745 S. Oxford Ave. 1F

▲웹사이트: www.elitetouru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