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거시 비즈니스 프로그램
▶ 한인회 오늘 온라인 설명회
LA에서 20년 이상 운영돼 온 소규모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LA 시정부의 ‘레거시 비즈니스 프로그램(LA Legacy Program)에 대한 온라인 설명회가 한인 대상으로 열린다.
LA 한인회가 시정부 담당자를 초청해 개최하는 이 웨비나는 17일 오전 11시 시작되며 한국어 실시간 통역이 제공된다. 해당 시간 화상 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접속(us06web.zoom.us/j/3237320700#success 또는 미팅 ID : 323 732 0700)하면 된다.
LA 한인회 측은 “상당히 많은 한인비즈니스들도 자격이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아직까지 이 프로그램을잘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프로그램 담당자를 섭외해 한인들을 대상으로 별도 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적격 사업체는 최대 2만 달러까지의 재정 지원 및 기술과 판촉 지원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포함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은 공식 웹사이트(la-legacy-business-lahub.hub.arcgis.com)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데, 웹사이트 내에 한국어 자료도 있다.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레거시 비즈니스 프로그램’은 역사적, 문화적, 경제적, 사회적 정체성에 크게 기여하는 비즈니스를 격려, 유지를 돕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자격은 LA시에서 20년 이상 운영해온 비즈니스로 ▲지역사회의 역사나 정체성에 기여 ▲문화적 전통이나 관습을 유지 및 육성 ▲프랜차이즈 또는 전국 기업 체인과 제휴되어 있지 않음 ▲지역사회가 문화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언어와 방식으로 필수 재화와 서비스 제공 등의 4가지 항목 중 3가지가 해당되는 사업체를 대상으로 한다.
문의 LA한인회 (323)732-0700, info@kafla.org
<
한형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