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러튼 다운타운 K-SBC서 성남시 기업 3일간 전시회
▶ 유타 한인상의와 MOU체결

풀러튼 다운타운에 위치한 성남시 기업 전시관에서 열린 출산, 육아 제품 전시회.
“성남시 소재 기업들의 출산, 육아와 예비 엄마 아빠들을 위한 물품 소개되었어요”
풀러튼 다운타운에 위치한 성남시 기업 전시관(K-SBC)은 지난달 31일부터 6월 1, 3일 3일간 성남시 기업들이 취급하는 출산, 육아, 예비 엄마 아빠들을 위한 스킨 케어, 생활 소품들을 전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온, 오프라인 홍보를 통해 잠재 바이어, 산모와 아이들과 함께한 가족 단위, 출산 및 육아를 앞둔 예비 부부들이 참여했으며, 육아 제품의 시연과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경품 추첨을 통한 전시제품 나눔도 진행되어 관심 있는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다.
특히 이날 자녀들과 함께 참석한 부모들은 IT 기술이 접목된 스마트 육아 제품들과 다양하고, 시대에 따라 많이 발전된 출산준비, 육아 제품들이 관심을 가졌다. K-SBC 와 MOU를 체결한 ‘링크원’ 측은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들은 제품들을 보며 곧 만날 새로운 가족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며 제품들을 살펴보았다”라며 “한인뿐 아니라 미국 현지인들도 방문해 K-트렌드와 K-상품에 대한 현지의 관심과 앞으로 미국시장 진출 가능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라고 밝혔다.
‘링크원’은 성남시의 우수 기업과 제품들을 미국 시장에 알리는 것을 목표로 다방면으로 제품을 노출시키고 현지화 및 미국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 2번째날에 K-SBC와 유타 한인상공회의소는 MOU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성남시 기업 제품들이 유타주 소개되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한편, 풀러튼 다운타운에 위치해 있는 K-SBC는 성남시 소재 기업들의 우수한 제품을 전시하고 홍보하여 미시장 진출을 돕는 가교역할을 하기 위해서 지난 2023년 6월 오픈했다.
<
문태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