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강남회관] “창립 42주년 기념 스페셜 신메뉴 출시”

2024-06-11 (화) 12:00:00
크게 작게

▶ 푸짐하고 정갈한 한식과 일식·전담 경비원 상주

[강남회관] “창립 42주년 기념 스페셜 신메뉴 출시”
‘코리아타운 최고의 식당’ 강남회관(대표 이상헌)에서 창립 42주년을 맞아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강남회관에서 저녁 모임이 잦은 가운데 저녁 시간 대에는 전담 경비원이 상주해 고객들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다.

강산이 4번 바뀐다는 42년간 한결같이 한 자리를 지켜 온 강남회관은 한인타운의 대표 식당이며 맛에는 반칙이 없다는 게 이상헌 대표의 철학이다. 손님들도 맛을 구별할 줄 알기 때문에 재료가 바뀌면 바로 알게 된다. 정직한 품질이 손님들에게 사랑 받는 비결이라고 한다.

42주년을 기념해 강남회관이 설탕없이 과일과 야채만으로 만든 육수 불고기를 신메뉴로 출시했다. 또한 자연산 활어회(광어)를 시켜면 블루핀 튜나가마와 머리 전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탱글한 아귀살과 아삭한 콩나물이 잘 어우러진 아귀찜과 야채와 함께 말아서 소스에 적셔 차갑게 먹는 일품요리 로스편채도 강남회관이 42주년을 맞아 자신있게 권하는 대표 메뉴들이다.

강남회관은 한식과 일식을 모두 하기 때문에 고객 입장에서는 정말 좋다. 실제로 가족이 왔을 때 아버지와 딸은 일식, 어머니와 아들은 한식 요리를 시키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다. 한식과 일식을 겸한다고 절대로 한 쪽에 치우치거나 부족하지 않다. 한식과 일식 모두 요리 하나하나에 이상헌 대표를 중심으로 한 주방팀의 42년 노하우와 실력과 정성이 베어있다.

한식은 각종 고기 구이와 해물전골, 곱창전골, 보쌈, 회냉면, 물냉면, 돌솥 콩비지, 오뎅 등 특선 메뉴를 별미로 즐길 수 있으며 언제 먹어도 최고의 퀄리티와 충족감을 제공한다.

일식의 경우 스시와 사시미, 지라시, 회덮밥, 크런치 롤, 레인보우 롤 등을 경험하기 바란다. 맛도 일품, 보기에도 일품이다.

강남회관은 창업 때부터 찾아 준 한인 고객들이 대를 이어가며 자녀와 손자들까지 대동하여 온다. 강남회관은 또 한인들 뿐 아니라 주류사회에서도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한식당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타민족 고객들도 많이 찾고 있다. 넓직한 야외 패티오에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스포츠 중계도 즐길 수 있다.

▲전화: (323)937-1070

▲주소: 4103 W. Olympic Blvd. LA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