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EMP 파이낸셜 네트웍] “한인 노후 대비와 재정 안정에 최선 다하는 기업”

2024-05-14 (화) 12:00:00
크게 작게

▶ 사세 확장하면서 함께 성장할 다양한 인재 모집

[EMP 파이낸셜 네트웍] “한인 노후 대비와 재정 안정에 최선 다하는 기업”

EMP 파이낸셜의 마이클 박(오른쪽부터), 에릭 나, 패트릭 김 공동대표.

한인 자산운용 전문회사 ‘EMP 파이낸셜 네트웍’(이하 EMP)이 사세확장을 하면서 함께 일하고 성장할 한인들의 응모를 환영하고 있다.

EMP는 2019년 10월에 설립된 통합금융재무법인 회사로 3명의 공동 파트너는 동종업계에서 각자 20-30년의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다. 기존의 은행·증권사·보험사 기능을 한곳에서 합법적인 라이센스와 공인자격증을 보유하고 있고 개인 및 사업자들의 자산을 구축, 성장, 보호하는 일을 하고 있는 전문회사이다. 설립 이후 매년 큰 성장을 보이며 한인 커뮤니티에서 고액 자산 전문 플래닝 회사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EMP가 짧은 기간 빠르게 성장한 배경에는 크게 세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는 사람. EMP 전문가들은 각자 전문영역에 필요한 자격증과 전문교육을 인증 받았으며 모든 케이스 상담과 솔루션 제공을 회사 대표들이 함께 고민하고 제공한다.

둘째는 상품. 대부분의 한인들은 주로 보험사에 소속된 에이젠트를 통해 제한된 상품 및 솔루션을 제공받는 반면, EMP는 미국 내 모든 금융 및 보험사 중에서 선별된 상품 및 솔루션 중에서 가장 최적화 된 것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고객의 각각 다른 재정상태에 맞는 재정상품만 제공하므로 직접 비교하고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셋째는 얼라이언스. 종합적이고 완전한 재정 계획은 주로 금융·세무·법률 전문인들의 도움으로 만들어진다. 고객에게는 오랜 경험과 전문지식을 겸비한 Financial Advisor·공인회계사·변호사의 자문을 필요로 하므로 EMP는 관련 전문그룹과 협약(alliance)를 맺고 정확한 일처리와 고객의 편리성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지난 30여년 동안 많은 이민자들의 사업체 성장을 위해 보험·투자·자산 부분에서 정직하고 성실함으로 함께 하였고 그동안 300여회가 넘는 세미나 및 미디어 보도와 광고를 통해 한인 커뮤니티에 필요한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EMP가 사세확장으로 능력 있고 회사와 함께 성장할 인재들을 모집하고 있다. 동종 업계에서 더 큰 성장을 원하는 경영팀 또는 경력자 및 타업종(은행·회계·부동산 등) 경력자들도 환영한다. 관심이 있으며 1차로 이력서를 이메일(pkim@empfn.com) 또는 팩스 (213 325-2775로 제출하면 2차로 면접 인터뷰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주소: 3333 Wilshire Blvd., Suite 800, LA

▲웹사이트: www.empf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