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믿음으로 하나되자’ 샌프란시스코 대회

2024-04-11 (목)
작게 크게

▶ 미주서부 CBMC, 4월25 -27일

▶ 말씀과 특강*간증*찬양으로 진행

‘믿음으로 하나되자’  샌프란시스코 대회

왼쪽부터 최범철 한국 중앙회 회장 장세호 수석부회장 유성수 사무총장 이성열 대외협력국장 이선영 교육위원장

CBMC 미주서부 총연합회(총회장 강승태)가 주최하는 샌프란시스코 대회는 ‘믿음으로 하나되자’ 라는 주제로 벌링게임 샌프란시스코 공항호텔(Embassy Suites)에서 4월25일 오후4시30분부터 27일 오전11시까지 2박3일간 개최된다.
대회 첫째날은 박성호 목사(산호세 임마누엘장로교회 담임)의 개회예배 설교를 시작으로 주 강사인 최혁 목사(주안에 교회 담임)의 메시지가 있다. 뉴콰이어(지휘 아이린장) 합창단과 윤형주 장로의 찬양이 준비 되며 남가주 연합회의 사역보고 시간도 주어진다.
둘째날은 장세호 한국 중앙회 수석부회장의 리더십 특강, 여호수아김(태진)목사의 일터사역 간증, 최혁 목사의 메시지가 오전에 있으며 오후에는 김이수목사, 안신기목사, 최승암목사 그리고 임봉대목사의 세션강의가 준비되며, 스탠포드 교육대학원 폴 김 부학장의 특강과 김영정 비올라 연주와 엔젤라 최 일터사역 간증, 강석희 조달청장의 일터사역간증이 있다. 윤형주 장로의 찬양과 간증 시간에 이어 북가주 연합회 사역보고 및 발표의 시간도 주어진다.
셋째날은 노병용장로의 새벽 말씀과 이선영 숭실대 교수(중앙회 교육위원장)의 리더십특강과 유성수 중앙회 사무총장은 CBMC 교육특강, 이성열 협력국장과 박성희 미서부 사무국장은 한국 중앙회와 미서부 총연을 각각 소개 한다. 최범철 중앙회장과 강승태 대회장은 비전선포를 하며 최승암목사가 폐회예배를 인도한다. 계용식 손대운 준비위원장은 각각 개회 선언과 폐회 선언을 맡았다. 특별히 예배전 찬양인도는 한국에서 비젼트립으로 SF와 LA를 방문하는 8인조 Gifted 찬양팀이 홍성준 목사 인도로 진행한다.
샌프란시스코 대회는 지난 2023년 한국중앙회가 한국대회와 세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에 힘입어 미주 서부총연합회가 말씀속에서 CBMC의 정체성을 재확립하고자 열리게 됐다.
CBMC는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한다’ 라는 비전과 ‘실업인들과 전문인들에게 복음을 전하여 예수 그리스도가 구주이심을 증거하고 주님의 지상명령을 성취하는 국제적 사명 공동체’ 를 사명으로 사역하고 있다.

본래 CBMC는 1930년 시카고에서 기독실업인 7명의 기도로 시작되어 1951년에는 한국전쟁중 전후 복구및 교계지원을 목적으로 한국 CBMC가 조직되었다. 이후1975년 LA에 북미주 한인 CBMC가 결성되고 2019년 1월에는 남가주,북가주,서북부, 하와이지역을 총괄하는 미주서부한인 CBMC가 활동을 시작하였다. 초교파적 기독교 단체인 CBMC는 기독교인과 전문인을 상대로 전도와 양육, 리더십 개발, 성경적 경영을 통하여 일터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이번 샌프란시스코 대회는 미주서부총연합회(KCBMCUSA . 총회장 강승태, 직전회장 황선철) 가 주최하며 북가주연합회 (준비위원장 계용식 손대운, 사무국장 박성희)가 주관한다.
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북가주연합회는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한다는 비전을 품고 우리의 삶을 새롭게 할 샌프란시스코 대회에 많은 등록과 참여를 바라고 있다.
대회 등록비는 2박3일에 개인 200달러, 부부 350달러, 자녀 100달러이며 부득이한 경우 일일 등록도 가능하다. 숙박비는 별도이며 등록비에는 전체 강의와 점심과 저녁 식사비가 포함되어 있다.
문의: 408.623-5818. Kcbmcusa2019@gmail.com

‘믿음으로 하나되자’  샌프란시스코 대회

왼쪽부터 최혁목사, 임봉대 목사, 최승암 목사


▲최혁목사.
(현) 주안에교회 담임 목사 (Porter Ranch, California 소재)
(현) 호남신학대학교 특임교수 (2021 ~ 현재)


약력
호남신학대학교 BA
Fuller Theological Seminary M. Div.
HIS University Ph.D. 수료
Faith Theological Seminary Doctor of Divinity (Honorary)
뉴욕교회협의회 할렐루야 복음화대회 주강사 (2022)
뉴욕교회협의회 미스바 회개운동 주강사(2021)

-----
▲임봉대 목사.
샌프란시스코 CBMC 지도목사
헨리아펜젤러대학교 학장
버클리 GTU 졸업(Ph.D.)
-----
▲최승암 목사.
현) GMS 소속 선교사
GEN 선교회 사무총장
Tri-Valley CBMC 지도목사
전) 총신 신학대학원 졸업
Fuller 선교대학원 졸업
-----

‘믿음으로 하나되자’  샌프란시스코 대회

왼쪽부터 폴 김교수, 윤형주 장로, 강석희 조달청장


▲폴 김 교수.
CTO & 부학장, 스탠포드대학교 교육대학원
대표 Seeds of Empowerment
부총장 Vatterott College
---

▲윤형주 장로
*가수,방송인,작곡가
*한빛기획 대표
*한국 해비타트이사장
*법무부 홍보대사
-----
▲강석희 조달청장
고려대학교 식품자원경제학과 졸업(71학번)
동서대학교 명예 경영학 박사
고려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KNA 최고경영자 과정 수료
조 바이든대통령 임명 조달청 환태평양 지역(9지역)과 북서 및 북극지역(10지역)을 관할하는 지역청장
어바인 시장(2008-2012)
-----

‘믿음으로 하나되자’  샌프란시스코 대회

왼쪽부터 김이수 목사, 여호수아 김 목사, 안신기 목사


▲김이수 목사
고려대학교 심리학과 B.A
CA Mirama University 대학원 Ph.D
San Francisco Christian University and Seminary. Th.D
새크라멘토 새시온교회 담임 목사
CA Jesus Grace Mission 대표 목사
San Francisco Christian University 실천신학 교수
-----
▲여호수아 김목사
서초 yCBMC (1998~2002)
Silicon Valley CBMC(2002~2004)
El-yCBMC(2004~ Present)
Refresh, Inc. President (2007~Present)
Harvest Mission Church, Senior PAstor (2008~Present)
Dongguk University (Industrial Engineering)
Gateway Seminary (M.Div.)

-----
▲안신기 목사


서울신학대학교(B.TH) 한신대(TH.M) 그레이스대학 in 인디애나(D.ICS)
가주목양교회담임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