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13일(토) 오후 6시 LA 윌튼 극장서 열려
그랜디 엔터테인먼트(대표 앤디 박)에서 주관, 주최하는 ‘허·용·별 콘서트’가 LA 윌튼 극장에서 오는 4월13일(토) 오후 6시에 개최된다.
허각, 신용재, 임한별이 프로젝트 그룹으로 뭉친 이번 콘서트는 한국에 이미 전국투어를 통해 전공연 만석이라는 놀라운 기염을 토하며 남녀노소, 젊은층이나 노년층 모두에게 사랑받고 주목받는 그룹으로 활동하고 있다.
허각의 ‘허’, 신용재의 ‘용’, 임한별의 ‘별’ 을 따서 ‘허·용·별’이라고 지은 이름은 임한별의 주도하에 성사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룹의 제일 맏형인 허각은 슈퍼스타 K2의 우승자로서 너무 잘 알려져 있고, 신용재는 그룹 포맨의 멤버이며, 유민수와 불후의 명곡에 출현하여 인연이라는 듀엣곡으로 단기 최다 조회수를 기록하며 더욱 알려졌으며, 임한별은 먼데이키즈의 멤버로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윌튼 극장에서 열리는 허용별 콘서트는 극적으로 계약이 성사되어 한인사회에 문화예술의 격을 한층 높이고자 그랜디에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콘서트의 메인스폰서인 비트보끼는 VMS(Vehicle Mining System)로 알려진 앤디 박 대표가 오너로 있는 한인타운 웨스턴과 3가에 위치한 포차로서, 라면을 먹으며 비트코인을 준다라는 타이틀로 인기리에 영업하고 있다. 비트보끼는 전체홀에서 즐길 수 있는 가라오케 시설이 되어 있는 등 엔터테인먼트의 속성을 가미하여 LA에서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번 콘서트 티켓을 예매처로부터 예매하는 모든 고객들께 30% 전메뉴 비트보끼 할인쿠폰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에 신생 엔터테인먼트로서 세번째 공연을 하게된 앤디 박 대표는 시애틀에서 열렸던 도끼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고, 윌셔이벨 극장에서 열렸던 신춘맞이 포크송 콘서트를 만석에 가까운 기염을 토하며 성황리에 마쳤으며, 그 기세를 몰아 이번에 세 번째 콘서트를 오는 4월13일 윌튼 극장에서 오후 6시에 허·용·별 콘서트를 열게 되었다.
티켓은 ▲티켓마스터에 접속하여 예매하는 방법 ▲한국일보, 중앙일보, 조선일보, 라디오코리아 언론사에 문의하여 예매하는 방법 ▲본사에 직접 전화(425-535-0135) 또는 이메일(hq@grandyent.com, info.grandyent@gmail.com)로 예매하는 방법 ▲비트보끼에 방문하여 오프라인 티켓을 받는 방법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