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드디어 데뷔..”긍정 파워 전달할 것”

2024-03-25 (월)
작게 크게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드디어 데뷔..”긍정 파워 전달할 것”

걸그룹 아일릿(ILLIT)이 2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미니 1집 ‘SUPER REAL M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일릿은 하이브가 탄생시킨 3번째 걸그룹이자, 엔하이픈 소속사 빌리프랩이 만든 첫 걸그룹으로 2023년 방송된 ‘R U NEXT?’를 통해 비주얼과 보컬, 퍼포먼스 실력, 표현력, 장르 소화력을 지닌 5인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됐다. 2024.03.25 /사진=스타뉴스

걸 그룹 아일릿(ILLIT)이 데뷔 소감을 밝혔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25일(한국시간 기준)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슈퍼 리얼 미(SUPER REAL M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민주는 "아일릿 멤버가 된 후 매일매일이 감사했다. 오랜 시간 동안 연습생으로 준비했던 모든 걸 다 보여드리고 싶다. 항상 모든 일에 열심히 하는 민주가 되겠다", 이로하는 "오늘만을 기다리면서 열심히 준비했다. 드디어 데뷔할 수 있게 돼서 기쁘고 설렌다. 앞으로 더 멋있는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원희는 "멤버들과 함께 데뷔할 수 있게 돼서 너무 감사하다. 처음인 만큼 설레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 언제나 엉뚱 발랄한 아일릿의 모습 보여드리겠다", 모카는 "열심히 한 만큼 설레는 마음으로 오늘을 기다렸다. 다섯 명의 목소리를 들려드릴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 아일릿의 긍정 파워를 전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윤아는 "어렸을 때부터 춤추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했는데 이렇게 아일릿 멤버가 돼서 다 함께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게 너무 행복하다. 앞으로 열심히 하는 아일릿이 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아일릿은 하이브가 탄생시킨 세 번째 걸 그룹이자 엔하이픈 소속사 빌리프랩이 만든 첫 걸 그룹이다. 지난해 9월 종영한 JTBC '알유넥스트(R U NEXT?)'를 통해 비주얼과 보컬, 퍼포먼스 실력, 표현력, 장르 소화력을 지닌 5인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됐다.

아일릿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슈퍼 리얼 미'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