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로데오 화장품] “화장품은 공인딜러에서 구입해야 정품 보장”

2024-03-12 (화)
작게 크게

▶ 시세이도 프로모션 풍성·최대 211달러 공짜선물

[로데오 화장품] “화장품은 공인딜러에서 구입해야 정품 보장”
한인타운 최대의 종합 화장품 판매점 ‘로데오 화장품’(대표 송영숙)이 3월 시세이도 프로모션을 실시하면서 공인 딜러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시세이도 공인 딜러인 로데오 화장품 허보영 매니저는 “제조업체나 성분도 정확히 알 수 없는 가짜 화장품들이 버젓이 팔리고 있다”며 “화장품은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인 만큼 검증되지 않은 제품을 사용할 경우 피부는 물론 건강에까지 위협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허 매니저는 이어 “정품 가격보다 싸다면 올바른 루트를 통한 것이 아니다. 제조 및 유통 경로가 확실한 정품 화장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라도 정식 매장을 이용하는 게 좋다”며 “공인딜러 프로모션 기간을 잘 활용하면 보너스 선물을 받고 적립금까지 쌓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로데오 화장품은 현재 연중 두 번뿐인 정기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시세이도 화장품을 85달러 구입 시 153달러 상당의 리프팅 & 퍼밍 6종 여행용 세트와 예쁜 파우치 또는 98달러 상당의 링클 스무딩 6종 여행용 세트와 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한다.


구입 금액이 커지면 받는 선물도 더 많아진다. 시세이도 화장품 175달러 구입 시 시세이도 넥 크림(50ml 정품), 리프팅 & 퍼밍 6종 여행용 세트, 파우치 등 211달러 상당의 공짜 선물을 받고 200달러를 구입하면 162달러 상당의 안티에이징 디럭스 6종 여행용 세트와 파우치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제품 ‘리바이탈에센스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 SPF 30/PA+++’, 땀이나 물에 지워지지 않는 썬 BB 크림인 ‘썬 스포츠 BB SPF 50+’, 전 세계적으로 5초에 한 병씩 팔리는 ‘얼티문 파워 세럼’, 손상된 피부를 긴급 복구해 주는 ‘오버나이트 크림 & 마스크’ 등 다양한 시세이도 제품이 준비돼 있다.

후 진율크림 구입 시 정품 진율 스킨과 로션이 무료 증정된다. 숨 3종 여성 세트 구입 시 정품 숨 3종 여성 세트를 받을 수 있다.

50달러, 100달러, 200달러 등 원하는 금액에 맞춘 로데오 화장품 상품권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송영숙 대표는 “항상 성원해 주고 있는 한인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항상 최고의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LA 매장: 833 S. Western Ave. #32, LA.(로데오 몰) 문의: (213)380-0865

▲가든그로브 매장: 8911 Garden Grove Bl. GG.(H마트 몰) 문의: (714)537-876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