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C샌디에고 민주평통
▶ 수석 부의장배 골프대회
▶3월 4일 로스코요테스 CC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은 6월 중순 개최할 예정인 차 세대 모국 안보 방문 지원 위한 골프대회 열어요”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회장 설증혁)은 3월 4일 오전 11시 부에나팍 로스코요테스 컨트리 클럽(8888 Los Coyotes Dr.)에서 ‘민주평통 수석 부의장배 골프대회’(대회장 임천빈, 총괄 집행위원장 나규성, 준비 위원장 류민호)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골프대회는 올해 6월 10일부터 21일까지 10박 11일 동안 서울에서 차세대 고교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개최할 예정인 ‘모국 안보 방문’을 위한 기금모금 마련을 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설증혁 회장은 “이번 골프대회는 순수한 기금모금과 화합을 위한 것으로 뉴멕시코, 애리조나, 네바다 등 협의회 관할 지역 평통위원들도 참석할 예정”이라며 “초대하는 인사 또는 자발적으로 참여하려는 업체 또는 인사를 제외하고 순수 평통 위원들만이 골프대회에 참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설증혁 회장은 또 “통상적으로 골프대회는 18홀 144명이 참가를 하는데 이번에는 216명 골프를 칠 수 있도록 27홀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뜻있는 많은 한인 인사들이 골프대회에 관심을 갖고 참가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임천빈 대회장은 1만 달러 기부를 약속했다.
나규성 총괄 집행 위원장은 “이번 골프대회 기금모금은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 자체적으로 할 것”이라며 “한인 업소에 부담을 주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류민호 준비 위원장은 “차세대로서 처음으로 참가하는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서 많은 경험을 쌓았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보고 많이 배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골프대회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평통 사무실 (714) 537-6919, 류민호 준비위원장 (818) 919-6926
<
글·사진 문태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