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지구 ‘윈터 카니발’
▶ 무료공연·먹거리 제공…구세군 장난감 선물도
LA 한인타운에서 무료 연말 크리스마스 행사가 이어진다.
헤더 허트 10지구 사무실은 오는 16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한인타운 서울국제공원(3250 San Marino St. LA)에서 ‘코리아타운 윈터 카니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말 ‘스노우데이’ 프로그램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60톤 이상의 눈이 뿌려지며, 무료 음식과 함께 미술, 공예, 공연,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 행사에는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에 앞서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은 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호바트 초등학교(980 S. Hobart Blvd., LA)에서 ‘할러데이 카니발’ 행사를 펼친다. 게임, 미술, 공예, 공연 등이 마련되고, 10세 미만 어린이들에게는 크리스마스 선물도 제공된다. 역시 무료이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장 입장은 세라노 길에 마련된 등록 부스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한인타운 구세군 자선냄비를 담당하는 구세군 나성교회는 오는 20일 저소득층 어린이 가정에게 무료 장난감과 음식을 나눠주는 ‘토이 드라이브’ 행사를 개최한다. 여기에 참여하려면 사전 신청(213-480-0714)을 해야하는데 수일내 마감된다며 서두를 것을 교회 측은 당부했다.
한편 10지구의 ‘스노우데이’ 행사는 한인타운 외 지역에서도 개최되는데 일정은 공식 웹사이트(councildistrict10.lacity.gov/calend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형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