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명 브랜드 침구류 다량 입하·20~30% 할인
“건강한 잠자리와 상쾌한 아침을 위한 약속”
LA 한인타운 웨스턴길 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에 위치한 오가닉 양털 침구 ‘올가리노’(Orgarino)가 유명 탑 브랜드 침구류를 다량 입하하면서 할인 및 무료 선물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가닉 침구류를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 선물도 증정하는 행사다.
가격 할인 행사를 살펴보면, 킹 사이즈 이불은 정상가격 870달러에서 20% 할인되어 695달러, 풀세트는 20% 할인된 2,282달러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 퀸 사이즈 이불 역시 20% 할인되어 660달러, 풀세트 2,176달러이며, 트윈 사이즈는 이불의 경우 580달러에, 풀세트는 1,758달러에 각각 할인 판매한다.
명품 브랜드인 존 롭쇼우(John Robshaw)의 오가닉 여름용 제품 역시 20% 세일하며 허리와 골반 통증 해결사인 울 라텍스 요 토퍼(Topper) 구입 시 20%에 할인에 추가 10% 할인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
또한 올가리노는 행사 기간 동안 샤워가운과 침대 커버, 독일산 이베나 담요, 겨울 신상품 이태리 담요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올가리노는 무료 선물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침구 풀세트를 구입하면 150달러 상당의 각종 선물을 증정한다.
올가리노 제품은 히말라야 산맥의 청정 자연에서 방목 생산한 무공해 양털을 원재료로 사용하며, 양모가 뭉치거나 먼지가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불에 잘 타지 않는 친환경 소재의 단백질 섬유로, 기존의 양모나 다른 소재의 제품보다 월등히 우수한 기능과 상품성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더해 양모 속의 곱슬곱슬한 크림프 구조가 60% 정도의 공기를 머금어 열전도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열과 냉기를 모두 보존하는 특성이 있다. 100% 오가닉 양모 침구는 올가리노에서만 찾을 수 있다.
올가리노 백영번 대표는 “숙면이 건강과 면역력 유지에 최고라는 점에서 침구류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며 “양털 침구는 이불 속 온도가 체온과 동일하게 유지되고 습기 조절도 탁월해 저녁에는 시원하고 새벽에는 포근함을 주어 숙면을 유도해 준다”고 설명했다.
‘Best Wool Bedding Brand Top 3’에도 선정된 바 있는 올가리노는 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에 쇼룸과 함께 온라인 샤핑몰(www.orgarino.com)을 운영하고 있다.
▲주소: 928 S. Western Ave., #115, LA.
▲문의: (213)531-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