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웨스턴 백화점] “원가 파괴 플로어 대세일, 놓치지 마세요”

2023-09-15 (금)
작게 크게

▶ 가을맞이 ‘왕창 대세일’ 이달 30일까지

[웨스턴 백화점] “원가 파괴 플로어 대세일, 놓치지 마세요”
LA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의류 종합 상가 ‘웨스턴 백화점’이 가을 맞이 원가 파괴 ‘왕창 대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웨스턴 백화점 측은 “9월 14일부터 30일까지 플로어 대세일을 실시하고 있다”며 “지난 35년간의 오랜 전통으로 가을맞이 원가 파괴 세일을 해 오고 있어, 싼 가격에 품질 좋은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웨스턴 백화점의 가장 큰 장점은 한국 샤핑의 메카인 동대문 시장을 그대로 재현해 놓았다는 것이다. 한국산 제품이 대부분인 웨스턴 백화점은 한국 냄새가 물씬 풍기는 샤핑 몰이다.


40여개 업소들이 있어 다양함에 있어서도 손색이 없다. 세일 품목은 한국인 체형에 꼭 맞는 여성의류, 숙녀복, 남성복, 아동복, 여자 신발, 가방, 핸드백, 각종 화장품, 백양-쌍방울 등 속옷, 금은 시계, 선물센터(강아지옷), 애기 신발 등을 총망라하고 있다. 여기에 꽃집, 청과물, 옷수선 업소 등까지 갖추고 있어 그야말로 원스톱으로 모든 샤핑이 가능하다.

업소와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적게는 50%에서 많게는 70%까지 할인율이 적용되고 있어 그간 비싼 가격으로 한국산 상품 구매를 망설였던 한인들에게는 좋은 기회다. 의류와 같은 경우 한국산이다 보니 한국인 정서에 맞는 디자인으로 한인들에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또한 한인들의 체형에도 맞아 구입해 따로 수선할 필요가 없다.

웨스턴 백화점의 가을맞이 플로어 왕창 세일은 무엇보다 창립 35주년을 맞은 전통의 웨스턴 백화점의 연례 할인 행사라는 점에서 한인들에게 그만큼 각인된 할인 행사다. 평소 24시간 안전한 시큐리티, 그리고 건물 앞뒤로 있는 넓은 주차장은 웨스턴 백화점을 방문하는 한인 고객들에게는 편리한 샤핑을 보장하는 최고의 서비스다.

웨스턴 애비뉴와 9가가 만나는 곳에 위치한 웨스턴 백화점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 7일 영업한다.

▲주소: 870 S. Western Ave., LA.

▲문의: (213)385-44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