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여름 스페셜 메뉴 드시고 스크린 골프도 즐기세요”

2023-06-02 (금) 이근영/객원기자
크게 작게

▶ 비즈니스 탐방 - 9° 나인 디그리 골프&레스토랑

“여름 스페셜 메뉴 드시고 스크린 골프도 즐기세요”

뉴저지 포트리에 위치한 9°나인 디그리 골프&레스토랑 내부 매장 모습.

▷격조높은 분위기 새단장 고객감사 이벤트서머 스페셜 돌판 장어구이 출시
▷스크린 골프룸 시간당 40달러
▷프리페이드 멤버십 카드 구입시
▷스크린골프 25달러·주류 10% 할인

뉴저지 포트리에 위치한 ‘9°나인 디그리 골프&레스토랑’(대표 해리 김)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새로운 메뉴와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포트리 코스모스백화점 2층에 모던하고 격조높은 분위기의 1만4,000스퀘어피트 규모의 공간으로 새단장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6월부터 고객 감사 이벤트에 들어간 것.

런치 스페셜과 해피아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단체 모임 12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널찍한 공간에 ▶오픈바 대형 와이드 ▶스크린과 영상 상영 ▶DJ 부스를 겸비한 영상 오디오 시스템 ▶전문 스태프들의 케이터링 서비스 등 최첨단의 시설을 자랑한다.
나인 디그리 골프&레스토랑은 우선 골프를 치지 않아도 음식과 주류를 즐기려는 손님들을 위해 런치 스페셜 메뉴를 새롭게 내놓았다.

품격있는 파스타와 돈까스, 함박 스테이크, 각종 덮밥 등을 단돈 16달러95센트에 판매 중이다. 특히 모든 런치 메뉴는 디저트로 커피 또는 차가 무료 제공돼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서머 스페셜 메뉴로 출시한 돌판 장어구이도 큰 인기다. 전문 셰프가 정성껏 손질한 자연산 장어를 테리야끼, 소금구이, 양념구이 등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사이즈 별로 ‘대’자는 69달러95센트, ‘소’자는 36달러95센트이다.

나인 디그리 관계자는 “무더위로 쉽게 지치는 여름철을 맞아 원기회복을 위한 메뉴로는 최고”라고 말한다.
틈새 고객들을 위한 해피아워는 평일(월~금)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운영하면서 생맥주, 병맥주, 칵테일, 하우스와인 등을 반값에 제공한다.

10여개의 스크린 골프룸을 갖추고 있는 나인 디그리는 골프 프로모션 행사도 다채롭게 준비돼 있다. 시간당 요금을 기존 60달러에서 40달러로 낮췄다. 물론 요일과 시간에 관계없이 적용된다.

아울러 500달러 짜리 ‘프리 페이드(PRE-PAID) 멥버십 카드’를 선불로 구입할 경우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시간당 25달러로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음식과 주류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카드 유효기간은 올해 10월31일까지이다. 이 외에도 투고를 원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푸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나인 디그리 골프는 정밀하고 빠른 반응의 센서와 샌드, 러프, 페어웨이 패드가 자동 회전하는 기능을 유일하게 보유한 최첨단 골프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무엇보다 첨단 3D 스크린과 사운드 이펙트가 있어 시뮬레이션 뿐만 아니라 노래방, 게임 등 활용할 수도 있다.

▶주소: 1642 Schlosser st, 2nd fl, Fort Lee
▶전화: 201-585-0080
▶홈페이지: www.9degreegolf.com

<이근영/객원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