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뉴저지교협회관 기금마련 오픈 골프대회

2023-05-26 (금) 이지훈 기자
작게 크게

▶ 내달 13일 버크셔밸리 골프코스 31일 신청 마감·참가비153달러

뉴저지한인교회협의회(회장 박근재 목사)가 주최하고 교협 이사회(이사장 류정환 장로)가 주관하는 뉴저지교협회관 기금마련 오픈 골프대회가 내달 13일 버크셔밸리 골프코스에서 열린다.

이날 정오 샷건방식으로 열리는 대회는 메달리스트, 남녀 1, 2등, 장타상, 근접상, 홀인원, 단체전 우승자 등을 가리고 각 부문별로 트로피와 상품이 수여된다. 단체전의 경우 협회나 동호회 차원에서 6명 이상 참가할 경우 상위 4명의 성적을 합산해 순위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회장 박근재 목사는 "뉴저지교협이 지난 수년 동안 회관 구입을 위한 방안을 모색해 온 가운데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기금 모금에 나선다"며 "회관은 교협의 구제 사역 확대와 선교사 숙소 지원 등을 목적으로 사용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사장 류정환 장로는 "대회는 골프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분도 부담없이 참가하실 수 있으며 직접 대회에 참가하지 않더라도 대회 취지에 뜻을 같이 하는 분들은 대회 후에 열리는 시상식에 오셔서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대회 당일 저녁을 겸한 시상식은 헤캔색에 위치한 POC 뷔페 식당에서 열린다.
참가비는 점심, 저녁 식사가 포함된 153달러이며, 신청 마감은 오는 31일 오후 5시까지다. 대회 당일 현장 신청은 받지 않는다.

▷장소 28 Cozy Lake Rd., Oak Ridge, NJ 07438
▷문의 201-522-5281

<이지훈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