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라클터치] “뼈 독소 없애면 인체전기 만들어져요”

2023-05-23 (화)
작게 크게
[미라클터치] “뼈 독소 없애면 인체전기 만들어져요”
#1. 나이가 들면서 가장 먼저 바뀌는 것이 바로 걸음걸이이다. 점점 작아지면서 어느 날부터 발가락의 힘이 떨어져 자꾸 넘어지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단순히 노화의 과정이라 생각해 이를 방치하다가 결국 나중에는 골반이 부서지는 불상사를 가져오게 된다.

이와는 반대로 병이 시작되는 골반의 뼈 기능을 살려 매일 뼈 독소를 제거해주는 사람들은 보무도 당당하게 걷게 되고 관절염 등 각종 통증에서 벗어나게 된다. 평소 뼈를 잘 알지 못해 사골국을 끓여 보양하는 수준만 알고 있을 뿐, 뼈가 인체전기인 혈기를 만들어내는 건강의 근본임을 깨닫게 되면 각종 병에서 해방되는 해결책도 찾을 수 있게 된다.

미라클터치(대표 조이 서)는 피뢰침 원리로 하늘로부터 우주 에너지를 받아 나이가 들면서 부족해지는 혈기 즉 인체전기를 만들어내도록 도와 뼈와 뱃속에 쌓인 독소를 몰아내 자연 치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가치유 건강기구이다.


서 대표는 “지난 10년간 답을 찾지 못해 고생하던 위산역류, 불면증, 항문풀림, 치질, 변비, 이명, 요실금, 잔변감, 우울증, 관절염, 생리통, 대상포진, 각종 통증이 있는 분들을 해방시켜 드렸다”며 “답을 찾지 못해 고생하는 고질병으로 불면의 밤을 보내는 분들에 자신있게 써볼 것”을 권한다.

실례로 위산역류로 몇 달간 식사를 못해 눈물로 지새며 고생하던 최 모씨가 지긋지긋한 위장병에서 해방되고 20여년 동안 불면증과 변비로 잠을 못 이루던 이모씨가 쿨쿨 잠을 이루고 동시에 배변을 제대로 할 수 있게 되고 또 무릎과 엉치 통증으로 고생하던 고모씨가 통증에서 해방돼 워커 없이 걸을 수 있게 된 것도 바로 뼈 독소를 제거해 얻은 기적과 같은 결과이다. 아울러 요실금으로 소변이 새던 50대 이모씨가 일주일 만에 해방이 되고 기저귀를 찰 정도로 변이 새어 나오던 80대 남성이 정상 배변을 할 수 있게 된 것 또한 항문, 골반, 등뼈에 스며있는 독소인 산화철을 제거해 막혔던 에너지가 제대로 흘러가게 해주었기 때문이다.

미라클터치는 치질, 치루, 변비, 요실금에 좋은 항문삽입형(남성 노고단, 여성 도화봉), 골반과 허리통증에 좋은 허리벨트형과 깔판형, 쥐가 자주 나는 분에 좋은 발찌형, 목통증에 좋은 경추형, 냉기와 뱃살제거 펜타곤형, 병이 중한 분에 효과가 좋은 항공모함형 등 뼈 상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LA 점: 3544 W. Olympic Bl. #212; LA 전화: (213)675-6877

▲부에나팍 점: 7800 Commonwealth Ave. #202-1 Buena Park; 전화(213)255-1410 (예약 필수)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