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야엘 공진단] “가정의 달, 부모님께 건강 선물하세요”

2023-05-19 (금)
작게 크게

▶ 원기 보충 ‘사향 공진단’ 최고 인기

[야엘 공진단] “가정의 달, 부모님께 건강 선물하세요”
한인들에게 천연 화장품을 보급하면서 신뢰를 받고 있는 기업 ‘야엘’이 이번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야엘 사향 공진단’을 절찬리에 판매하고 있다.

공진단이란 원기 보충이 필요할 때 복용하는 한의학상의 처방이다. ‘황제들의 보약’이라고도 불린다. 중국 원나라 때 명의였던 위역림이 만들어 황제에게 바쳤던 약이다. 찬 기운은 위로 올리고 열은 아래로 내리는 ‘수승화강’이 공진단의 치료 목표이다.

불의 성질을 가진 심장과 물의 성질을 가진 콩팥의 균형이 파괴되면 상열하한이라는 얼굴 쪽은 열이 오르고 배와 팔다리는 차가워지는 증상이 일어난다. 이는 만병의 근원이라고도 불린다.


공진단은 심장의 열기를 아래로 내리고 신장의 차가운 음기를 데워 위쪽으로 상승시켜 심장과 신장의 균형이 회복된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어지럽고 얼굴에 핏기가 없으며 허리와 다리가 시리고 저리며 잘 보이지 않는 데 쓴다. 빈혈, 만성 소모성 질병, 성기능 저하 등에도 쓸 수 있다고 한다. 머리를 너무 많이 써서 열이 올라 두통이 올 때도 효과적이다.

야엘 사향 공진단은 녹용의 팁 분골만을 사용하여 치유 능력이 탁월함을 복용자들을 통해 입증됐다. 녹용의 5% 꼭지점에 모든 에너지가 모여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주재료인 6년근 정품 흑삼은 9번 찌고 9번 말리는 법제 과정을 통해 홍삼에 비해 무려 57배의 사포닌을 만들어 항암효과를 월등히 높였다. 또한 침향이 인체에 좋은 것은 이미 널리 알려졌으며 야엘 사향 공진단은 인도네시아 1등급 최고 침향을 더해 그 효능을 극대화하였다.

야엘 사향 공진단은 열에도 아주 강한 유산균을 넣어서 각 약재를 1차 개별 발효하고 숙성 후 다시 2차 발효함으로써 장을 건강하게 하고 그 흡수율과 효과가 높은 최고의 명약이다.

▲문의: (213)755-5000

▲웹사이트: www.yaelgongjinda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