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슈올즈(Shoealls)] ‘기능성 건강신발’LA 첫 직영점 개점

2023-05-19 (금)
작게 크게

▶ ‘신발에 과학을 담다’·개업 특별 세일

[슈올즈(Shoealls)] ‘기능성 건강신발’LA 첫 직영점 개점
한국에서 ‘기능성 건강신발’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슈올즈’(Shoealls)가 마침내 LA 한인타운 시티센터 몰에 첫 직영점을 오픈하며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신발에 과학을 담다’는 캐치프레이즈처럼 슈올즈는 다양한 스타일의 남녀 기능성 신발을 판매한다.

슈올즈 신발은 장시간 서거나 앉아서 일해야 하는 의사, 간호사, 약사, 헤어 디자이너, 웨이트레스, 캐시어, 경비원, 사무직 직원, 건설 노동자는 물론 보행이 불편한 노약자와 부모임에게는 꼭 필요한 신발이다.


슈올즈 기능성 건강신발의 핵심은 신발 내에 장착된 진동칩 ‘메디치오’이다. 1초에 약 30회 진동하는 무충전·무배터리·무전력의 메디치오는 1초에 약 30회 진동하며 SMR파와 베타파를 발생시켜 준다. 인체에 무해하며 생체 에너지 촉진, 혈액 순환,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진동칩 메디치오는 대한민국 의료기 인증 발명특허를 받았으며 독일 국제발명전에서도 금상과 특별상을 수상했다.

슈올즈 신발은 소가죽과 매쉬 등 최고 재질과 함께 미끄럼 방지 밑창, 지압용 인솔, PU 쿠션+스프링 등 첨단 기능과 재질이 합쳐져 신기에 가장 편하면서 다리 건강을 지켜주는 신발이다. 슈올즈는 남녀 캐주어와 운동화, 정장 신발 등 다양한 스타일과 기능의 신발을 판매한다.

슈올즈는 LA 직영점 개업을 기념, 현재 개업기념 특별 세일도 실시하고 있다.

한편 (주)슈올즈는 LA 첫 직영점 개점을 계기로 미 전국에서 가맹점도 모집한다. 슈올즈는 소자본으로 안정적 수입이 가능하다며 한인들의 문의를 환영한다. 가맹점 문의는 슈올즈 미주본사 전화 (213)507-9920으로 하면 된다.

▲LA 직영점: 3500 W. 6th St. #233, LA (시티센터 2층)

▲전화: (213)908-6497

▲웹사이트: www.shoeall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