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비역기독군인회 남서부지회 정기 예배 참석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예비역기독군인회 남서부지회(초대회장 이승해)는 지난 22일 헌팅톤 비치 코리안 쳐치 (담임 김현석목사)에서 4월 정기예배와 특별강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정기예배에서 이정현 목사(실비치 사랑교회 담임)는 ‘미국은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가’라는 주제의 설교를 통해서 세계사와 미 역사안에서 과거와 현재, 미래의 문제와 방향을 제시했다.
또 재향군인회 남서부지회 김진문 홍보 부장은 ‘내 나이가 어때서’라는 주제로 본인의 걷기 달리기, 식단 관리, 마라톤 도전, 시니어 건강 유지법 등을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특별 강연을 했다.
김현석목사와 오미애 박사(재향군인회 미 남서부지회 여성부회장)의 예배 인도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박굉정 재향군인회 회장 대표기도, 가주 늘노래 합창단(지휘 전성진 목사)의 찬송가 합창이 있었다.
‘하나님을 위하여 나라를 위하여’라는 모토로 활동하고 있는 이 모임은 매월 4번째 토요일 11시에 미팅을 갖고 있으며, 다음 모임은 5월 27일(토) 오전 11시에 헌팅톤 비치 코리안 쳐치(8121 Ellis Ave, Huntington Beach, CA 92646)에서 열린다. 문의 hbkoreanchurch@gmail.com
한편, 예비역 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는 예배와 찬송, 기도와 특강으로 신앙심을 돈독히 하고 교제와 친교로 주 안에서 하나가 되고 하나님의 십자가 군병으로 세계 예비역 군선교와 군 복음화 운동에 동참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